<식스밤 인터넷방송>다인, 소아, 이솔 신곡 '그대 동네'

2018. 11. 7. 14:54프로불편러's Person

 

 

선정적인 성인 동영상을 포멧으로 관심을 받았던 걸그룹 식스밤,

2012년 6인조 '치키치키밤'으로 데뷔를 했다가

크게 관심을 받지 못하고 해체를 했었습니다

이후 2015년 원년멤버인 소아, 다인, 한빛, 유청을 영입해서

꾸준히 활동했던 걸그룹이었죠

 

 

 

올해 고질적인 다리부상에 시달리던 가빈을 제외하고

이슬. 소아, 다인으로 컴백을 했습니다

이번에 나오는 신곡 '그대 동네'는 과거 OPPA가 발표했던 노래를

식스밤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곡입니다

내일 8일에 신곡을 공개한다고하니

당시 OPPA 노래를 기억하는 사람으로 들어봐야겠네요

 

 

 

아무래도 이번 신곡 장르가 발라드라서

그동안 보여줬던 파격적인 의상은 없을듯 합니다

선정적인걸로 노이즈 마케팅했던

예전의 모습이 아니라 진짜 가수의 모습이 기대되네요

혹시 반전으로 발라드곡에 파격적인 의상 입고

나오는건 아니겠죠?ㅋㅋㅋ

 

 

 

문제의 의상이었던 타이즈때문에

항상 일명 도끼 자국으로 논란이었는데

이번에는 그걸 못본다는게 아쉽긴하지만

색다른 모습도 보여줄거라 기대됩니다!!

 

 

 

제가 식스밤의 멤버중에 가장 좋아했던 한빛,

19금영화 나쁜수업에 출연도 했었죠

기대했던 노출은 전혀 없었지만

꽤나 괜찮은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앞으로 어떤 분야에서 활동을 보여줄지 모르겠지만

저는 배우의 모습도 기대해봅니다^^

 

 

충분히 이슈가 될만한 아재쇼 같은 프로그램 출연도 좋지만

골드라이브같은 솔직한 모습 그대로를 볼 수 있는

개인방송도 꾸준히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쌩얼부터 솔직한 이야기까지 볼 수 있어서 보기 좋으니

여러분들도 골드라이브를 통해서 직접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