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요준>영화 러브씬 역대급 짤을 남기고 떠난 그녀...

2018. 10. 31. 00:47프로불편러's Person

 

 

영화라는게 보고나서 작품 자체가 기억에 남거나

배우가 강렬하게 남는 경우가 있는데

오늘 소개하는 영화 러브씬의 배우 한요준은

3개의 에피소드중 하나에 나왔던 배우지만

존재감 하나는 역대급이었던 배우였습니다

 

 

먼저 영화 러브씬에 대해서 먼저 소개를 하자면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영화로

신기가 떨어진 무당이야기와 택시 기사를 유혹하는

술취한 여자이야기, 방탕한 생활을 즐기다 감금된 남자이야기,

마지막으로 신들린 연기로 유명한 국내 최고 탑 배우의

연기 비결에 관한 이야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한요준은

2번째 에피소드에 나옵니다!

 

 

 

일단 얼굴부터 엄청 매력적으로 생겼고

무엇보다 사탕으로 유혹하는 장면은

묘한 색기에 정점이 아니었나 생각되요

그 흔한 가슴 노출 하나도 없이

야하다는 느낌을 처음 받았던 장면이었어요

아마 수위 높은 노출이 없었던게

더 야하게 느끼게했어요

이건 본 사람들만 아는거에요ㅋㅋㅋ

 

 

 

이게 바로 문제의 사탕인데

뒷자리에 있다가 앞자리로 가서 이걸로 유혹하는데

이 장면이 유명하지 않았던 영화 러브씬을

사람들 기억에 남게한 장면이었습니다

 

 

 

2013년에 나온 작품이고 유명하지 않다보니

러브씬을 본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을거에요

그래서 배우 한요준을 모르는 사람도 많을거고요

이 작품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었기때문에

한요준이라는 배우의 매력을 알려면

이 작품에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딱 한 작품만 있기때문에

더 매력적으로 보일수도 있으니

평가는 직접 보고 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