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김희정 인스타그램>임팩트 강했던 영화 여친언니까지

2018. 10. 24. 15:17프로불편러's Person

 

 

배우의 폭이 좁은 영화 장르에

한줄기 빛 같은 존재감을 과시했던 배우 김희정!

캔티비에서 BJ활동을 시작으로

짧은 배우 생활까지 보여줬습니다

현재는 양쪽 모두 볼수없다는

현실이 안타까울뿐입니다ㅠㅠ

 

 

 

상업영화로 가면 비주얼 좋은 배우들을 찾는게

그렇게 어렵지 않지만 저예산에서는

쉽게 찾아볼수없다는건

이쪽 장르를 좋아하는 사람은 다 알겁니다

뽀얀 피부부터 미드라인,

그리고 비주얼까지 모두 갖춘 배우였죠

물론 발연기를 했지만요ㅋㅋ

 

 


 

조명을 받아서 이렇게 하얗게 나온다고

생각할수있겠지만

김희정의 BJ활동을 보셨다면 아니라는걸 아실거에요

원래 피부톤 자체가 하얗다는거ㅋㅋ

이런게 비주얼적인 그녀만의 매력이죠

이제는 새로운 작품으로

보기 힘들고 다시보기로 봐야하지만요ㅠ

 

 

 

배우 김희정의 마지막 작품이 된 영화 여친언니,

항상 같이 나오던 윤다현과 같이 나왔던 작품인데

두 배우 모두 처음 보여줬던 임팩트보다 강렬한

영화는 더이상 나오지 않았습니다

나오는건 좋지만 전부 비슷한 컨셉에

제대로 살리지도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이 각도에서 이정도 비주얼이 있었나요?

이채담도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진짜 비주얼 하나는 갑이네요

이정도면 어색한 연기는 그냥 퉁쳐도 되겠죠?ㅋㅋ

혹시 숨겨놓은 작품은 더 있으려나...

 

 

 

영화나 BJ활동할때 모습말고 더 자연스러운

김희정의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비공개지만 인스타그램 알려줄게요

>>>>김희정 인스타그램<<<<

더이상 이쪽 장르에서 활동할 예정이 없어서

영화 여친언니가 마지막 작품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다시보기로만 봐야겠네요ㅠ

가능성은 크지 않겠지만

돌아와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