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상황> 이채담의 숨겨왔던 그녀를 알아본다

2018. 2. 27. 12:48프로불편러's Person

<실제상황> 이채담의 숨겨왔던 그녀를 알아본다

 

궁금한 사람들은 아래 사진 클릭클릭

▼▼▼▼▼▼▼▼▼▼▼▼▼▼▼▼▼▼▼▼▼▼▼▼▼▼▼▼▼▼▼▼▼▼▼▼▼▼▼▼

 

우리나라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혜택을 받았던

배우중에 한 명을 뽑자면 이채담이 아닐까요?

맨날 똑같은 얼굴만 보던 영화판에서

이정도의 외모는 신선할수밖에 없었죠

그렇다고 그전에 있던 배우들이 별로라는 소리는 아니에요ㅋㅋ

 

 

 

처음 나왔을때는 진짜 엄청나게 많은 작품을 찍어서

현재 다작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데요

새로운 얼굴이 나타나 어떻게든지

분량을 뽑아먹으려고했던 제작사들의

탓도 어느정도는 해야되지 않을까요?

다작이 분명 잘못은 아니니깐요ㅎㅎㅎ

 

 

 

다른 배우들과 이채담과의 차이를 찾자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저는 일에 대한 욕심과 자세가 아닐까 싶네요

분명히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지 못하는 장르에서

연기를 하다보면 처음 생각을 끝까지 가져가는게

쉽지 않을텐데 이런 부분에서 있어서

그녀의 자세는 단연 1등이라고 볼 수 있겠죠?

어제 올라온 홍보왕님과의 인터뷰 영상을 보시면

그런 부분들을 더 자세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채담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필수코스입니다ㅋㅋ

 

 

 

 

현재는 예전에 찍었던정도의 작품은 아니지만

꾸준히 출연을 하면서

많은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보고싶은 배우중에 한 명을 이야기되는데요

저도 개인적으로 기회가 되면 꼭 보고싶네요ㅎㅎ

혹시나 팬미팅같은건 진행할 생각이 없는지 궁금해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나올거같긴한대ㅋㅋ

 

 

 

인터뷰에서도 이채담이 이야기했던 부분으로

정정당당하게 경쟁할 수 있는 다른 배우들이 나오기를

그녀만큼이나 기다려봅니다ㅎㅎ

항상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이채담

더 많은 매체를 통해서 여러가지 모습을

꾸준히 볼 수 있기를 희망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