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 최고의 걸그룹 씨스타 컴백!

2014. 7. 23. 17:36프로불편러's Person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정말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ㅠㅠ 하루하루를 정신없이 일에 치여서

살다보니 블로그를 돌볼 시간이 전혀 없었네요ㅜㅜ

오늘도 역시 약간의 시간을 내어 제가 좋아하는 가수의 컴백 소식 알려드리고 사라질께요~ㅋ

그나마 저의 피로를 풀리게해주는 씨스타 컴백 소식 지금부터 스타트~

 

 

 

 

 

이번 여름 touch my body 라는 곳으로 컴백을 하게된 씨스타입니다~

컴백과 동시에 모든 음원차트를 싹쓰리해버리는 역시 현존하는 최고의 걸그룹이죠ㅋㅋㅋ

다른 그룹들과는 다르게 섹시미를 강조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넘쳐나는

섹시한 그룹~ 요번에도 히트치는건 당연하겠죠?ㅋㅋ

 

 

 

 

 

개인적으로 제가 씨스타를 좋아하는 이유는 첫번째로 노래가 너무 좋다는거~

따라부르거나 그냥 속으로 흥얼거리게 만드는 노래들이 너무 많아서 좋아요ㅎㅎ

물론 씨스타가 개인적으로 노래를 잘만난것도 있지만 그노래를 살려내는건

오로지 씨스타 몫이니 정말 좋은 여자 가수그룹이라고 생각해요~

 

 

 

 

 

신나는 노래~ 섹시한 노래~ 흥얼거리게 만드는 노래 전부 가지고 있네요ㅋ

자꾸 씨스타를 찬양하듯이 말하지만 방구석에서 여자 그룹이나 좋아하는 오타쿠는 아니에요ㅋㅋ

그냥 다른 걸그룹들에 비해서 노래나 등등 좋아하는 가수이기에 특급칭찬중이네요ㅋㅋ

 

 

 

 

 

아무래도 씨스타는 처음에 다같이 빵터졌다가 유닛활동으로 효린하고 보라만 주목받았지만

이제는 다솜은 연기자로 소유는 효린의 그늘에서 벗어나 개인적인 노래 활동으로 빵터졌죠!!

특히 이번에 빵터진 정기고와의 썸이죠ㅋㅋ

저야 초반부터 소유의 목소리가 좋았던 사람중에 한사람이라 썸 노래가 더 좋게 들렸네요ㅋ

 

 

 

 

 

씨스타 뜨거운 그녀들 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걸그룹!!

보정은 했겠지만 호리호리한 걸그룹보다 건강미 넘치는 씨스타가 단연 갑!

 

 

 

 

마지막으로 오늘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이번 앨범에 B컷 화보 사진입니다!

보정하지 않은 사진이라고 굳게 믿으면서 씨스타 광신도는 이만 물러갑니다!

이번노래도 다 들어보니 꾸준히 사랑받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