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이대로가서 메이저리그 씹어먹자!

2014. 7. 7. 15:31프로불편러's Person

 

 

여러분들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가 무엇인가요? 저는 어렸을때부터 가리지 않고

모든 분야의 스포츠를 좋아했습니다 하는거, 보는거, 심지어 듣는거까지!!

그중에서도 가장 오래동안 좋아하고 보고 있는것중에 하나가 바로 야구입니다!

해태타이거즈로 야구를 알기 시작해서 박찬호선수의 다저스 시대를 거쳐서

시간이 흘러흘러 다시 류현진선수의 다저스 시대까지!

 

저의 유일한 취미가 되어버린 류현진선수 선발경기 챙겨보기 만큼 좋아하는거죠!

 

 

 

 

 

류현진선수야 누가머라고해도 우리나라 현존 최고의 투수가 아닐까요? 실력도 실력이지만 한화시절부터

다듬어져왔던 정신력까지 메이저리그 가서는 힘들거라던 많은 사람들의 의심을

아~ 역시 류현진이구나 로 바꿔버릴 진심 대단한 선수라고 생각해요!

 

 

 

 

 

지명타자 제도가 있는 우리나라에서는 타자 류현진선수를 볼수있는 기회가 없었지만 타자로 보는

류현진선수도 재미가 쏠쏠합니다ㅋㅋ 2년차 징크스는 개나줘버리라고 하고선 완전잘하고 있는

류현진 선수의 메이저리그 친구들 한번 알아보겠습니다ㅋㅋ

 

먼저 알아볼 친구들은 좋은 친구들부터 스타트~

 

 

 

 

 

먼저 이제는 국민형이 되어버린 유리베선수입니다 류씨형제라고 부를정도 친한선수로 항상

류현진선수와 재미있게 장난치거나 도와주는 모습을 보고 안좋아할 사람이 있을까요?ㅋㅋ

항상 1루 베이스 커버갔다오면 숨이 찰 류현진선수를 위해서 항상 와서 숨돌릴 시간을

만들어주는 찾한 형아입니다ㅋㅋㅋ 둘이 장나치는거보면 괜히 대리만족으로 즐겁네요ㅋㅋ

 

 

 

 

 

그리고 두번째는 류현진선수와 같이 올해 메이저리그 2년차를 보내고 있는 푸이그선수입니다~

항상 의욕넘치는 플레이로 멋진플레이를 할때도 있지만 어처구이 없는 플레이도해서

사랑과 미움을 동시에 받는 선수이기로 하죠~ 그런데 저는 그런게 푸이그선수의 매력같애요ㅋㅋ

 

 

 

 

 

이제부터는 나쁜친구들 알아볼까요?? 작년에는 정말로 잘했던 브라이언 윌슨선수입니다ㅠ

워낙 올해 류현진선수 승리경기를 2개기나 말아먹으신 선수입니다ㅋㅋㅋ

진짜 그때는 저놈에 수염을 다 뽑아버리고 싶었지만 작년에는 진짜 너무 잘했기때문에

다저스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투수이기때문에 잘해주길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을 장식해줄 불쇼의 원조인 로날드 벨리사리오 선수입니다ㅋㅋ

올해에는 시카고 화이트삭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인데 진짜 작년에 불쇼한거 생각하면

다저스를 응원하는 사람으로써 잘갔다싶기도합니다ㅋㅋㅋ

그래도 미운정도 정이라고 거기가서는 불쇼는 그만하고 잘했으면..ㅋㅋㅋ

 

2일후에 있을 류현진선수 경기에서 꼭 승리해서 전빈기에 10승을 채웠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