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상욱 단편시집 그는 누구인가?

2014. 6. 17. 14:04프로불편러's Person

 

 

얼마전 핫한 인물중에 더 지니어스에서 뇌가 섹시한 남자로 인기몰이했던 홍진호가 있는데

요즘 새롭게 알게된 뇌가 섹시한 남자가 있네요 바로 하상욱이라고하는 SNS 시인이 있습니다~

 

저는 이런쪽에는 빠르다고 생각했던 사람중에 한사람인데 얼마전에 하상욱 단편시집을 보고

와..이런 사람이 있나? 누구나 생각해낼수 있지만 그건 하상욱 시를 보고선 아..하게 된다는!

누구나 공감가게하는 그사람 하! 상! 욱! 그는 누구인가?

 

 

 

 

 

1981년 3월 21일 서울에서 태어난 하상욱은 올해 34살!! 생긴거에 비해서 젊어보이네요?ㅎㅎ

건국대학교를 졸업하고 원래 직장은 웹디자이이너 였다고 하는데 살짝 반전이네요?

시를 쓸려고 했던게 아니라 SNS에 직접 쓴 시를 올려봤더니 주위사람들 반응 좋아서

그때부터 재미가 붙어 시를 더 썼다고 하는데 대단한 사람같네요ㅋㅋ

 

 

 

 

 

하상욱 시는 SNS상에서 공유를 많이 해서 알려지다보니 동풀팡 시인, SNS시인 등으로 불려지고 있네요~

어느 누군가가 위대해진다는건 정말 우연처럼 찾아오지만 쉽게 잡을수 있는건 아닌거같애요!

그사람이 그럴만한 사람이 되어있다고 모르겠지만요..

 

암튼 이분 뒤늦게 알아서 요즘 완전 빠져있답니다ㅋㅋ

 

 

 

 

 

뇌가 섹시하다는 하상욱! 똑똑하다는 말은 지겹다! 이제는 섹시가 대세인듯해요ㅋㅋ

홍진호나 하상욱이나 뇌가 섹시하긴 한거같네요 홍진호도 스타경기할때 보다

더 지니어스에 나왔을때 다른사람처럼 보였거든요!

 

암튼 지금부터는 하상욱 시인의 글좀 보러 가볼까요?

 

 

 

 

 

하..한사람의 직장인으로서 캐공감하게되는 갑과 을을 대표적으로 표현할수 있는ㅋㅋ

진짜 대다하다 하상욱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말 진짜 자주하는 1인으로써 반성의 시간을 가져봅니다ㅠㅠ

 

안그럴테니 이제는 믿어주길..ㅋㅋㅋ

 

 

 

 

 

결정장애를 가지고 있는 저에게 가장 크게 와닿은 시네요ㅠㅠ

요즘은 안그러겠다고 한번에 골라보고 하지만 그래도 아직도 나에게는 너무 힘든 메뉴선택ㅠ

 

 

 

 

 

오늘은 화요일..진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매일 이런 생각으로 가득가득ㅋㅋㅋ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나에게는 다똑같다며ㅋㅋ

 

진짜로 주말은 언제오나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다 똑같지만 어느날 갑자기 목요일이 금요일같애서

이런 생각많이했는데 이것도 진짜 공감되네요!

 

 

 

 

 

살짝은 닭살 돋는거같지만 여자에게 이만한 칭찬이 더있으랴?

평소에도 예쁜 너!

 

 

 

 

가장 가슴을 후벼팠던 시중에 하나입니다.....

그리운건..

그대일까..

그때일까..

아..누구나 이런 생각을 할수는 있지만 그건 하상욱 시를 보고선 느낀다는거!

그만큼 쉽게 생각해낼수 없는건데 진짜 또 한번 더 대다하다 하상욱..

 

개인적으로 그립다는건 그때일거같네요^^;;

 

얼마전에 하상욱 시를 접한 저는 당연히 광팬이 되었고 페북을 매일매일 드러가서

하상욱 시인 글을 보는게 일상이 되어버렸네요 요즘같은 세상에 몇 글자로

사람마음을 이해시키는 대단한 시인 하상욱 그는 누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