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옆집 여자 - 신유주 매력은 여전합니다.

2017. 6. 26. 22:16프로불편러's 영화/+19

 

 

한동안 우리나라 영화를 열심히 보기도 했는데요

마음에 드는것도 있었고

머 이딴 영화가 있었나 싶기도 했었는데요

영화에 조금이라도 관심있는 사람들이라면

요즘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장르를 알고있을겁니다

ㅋㅋㅋㅋ웃기지만 답은 여러분들 마음속에 있는걸로

 

오늘부터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해볼려고해요

N사에 홍보왕이 있다면 티스토리에는 홍바람이있다!

이런식의 마음가짐이지만 저 혼자만의 쌩쇼라고

생각하시면서 같은 홍씨니깐 이쁘게 봐주세요ㅋㅋㅋㅋㅋ

 

 

 

 

고양이 소녀라는 작품을 통해서 처음 알게 된 신유주

누가 모라고해도 매우 미모의 배우도

그렇지 않은 배우도 아니라는 느낌을 받았지만

묘한 느낌을 주는 배우는 확실했죠

머랄까 한번 꽂치면 그냥 푹 빠져드는 그럼 느낌?

제가 다른 사람들 의견까지 확정해서

말하는건 쫌 우습긴하지만

"당신들도 이런 신유주 매력에 빠진거 맞죠?"

 

 

 

 

헛소리 그만하고 영화 이야기 좀 마저 드리자면

이번에 나온 영화 옆집 여자는

요즘 나오는 같은 장르의 쓰레기같은 영화들하고

아~~~~주 굳~~~이 비교를 하자면

1000배 이상은 낫다고 생각해요

그게 영화의 어떤 면을 말하는지는

직접 보고선 판단하시고요

괜히 제 말 듣고선 이러니 저러니 말하지마세요^^

머 암튼 저는 매우 볼만했어요ㅋㅋㅋ

3명의 여자배우중에 신유주만이

유일하게 나왔다는게 아쉽지만

오랜만에 보는거니깐

몰아서 보는것도 나쁘지 않겠죠?ㅋㅋ

"시간은 금이다"

 

당신들의 시간을 아껴드리겠습니다

첫번째 42:14 ~51:54

두번째 58:08 ~ 01:04:32

그리고 나머지는 시시한것들이라서 패스ㅋㅋ

저를 믿고선 옆집여자 함께해요

 

믿고보는 홍바람의 스킵쇼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