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가족의재구성 - 윤세나 매력 있네요?

2017. 2. 9. 16:01프로불편러's 영화/+19

 

 

요즘 우리나라 영화 참 볼만하네요

더 정확히 말하면 영화가 좋다기보다

배우를 보는맛이 좋아졌다는게 맞겠죠?

오늘 소개할 영화 가족의 재구성을 이야기한겁니다ㅎㅎ

윤세나라는 신인급 배우가 출연을 했는데요

어찌나 매력이 있던지 귀엽더라고요

 

 

 

 

재혼하는 부모의 아들과 딸들이 서로가 서로들에게 얽히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중간중간 웃음코드도 있고

내용이 막장인데 참 잘살려서 보기 좋았네요

이번 영화 감독 이름 기억해두세요ㅋㅋㅋ

 

 

 

 

제가 영화를 실제로 보기전에 봤던 이미지였는데요

통통한 느낌에 귀여운 외뫼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영화를 보고선 느낀점으로는

전혀 통통하지 않고 몸매가 좋더라고요ㅋㅋ

얼굴도 생각보다 더 매력잇었네요

 

 

 

 

알려진걸로는 가족의 재구성 이후에도 출연하는 영화가

몇편 더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빨리 개봉해서 다른 작품을 보고싶은 마음뿐입니다ㅋㅋ

들리는 소문으로는 연기과를 나왔다고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영화속에서 연기가 나쁘지 않았네요

다른 발연기하는 배우들하고는 달랐다능?ㅎㅎ

 

 

 

 

그럼에도 신에서 연출이 조금 아쉬웠네요

그리고 연기력 역시도 조금 다듬을 필요가

있어보였는데 하다보면은 점점 늘겠죠?ㅎㅎ

 

 

 

2017년 시작부터 볼만한 영화가 많이 나오네요

올해 이런 작품들 계속해서 기대해봐도 되겠죠?ㅎㅎ

그나저나 간만에 푹 빠지는 배우가 나왔네요

당분간은 윤세나 빠 유지할 예정입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