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일본엄마 - 수위가 미쳤네 진짜ㅋㅋ

2017. 2. 3. 14:16프로불편러's 영화/+19

 

 

요즘 우리나라 영화가 왜이렇게 많이 나와요?ㅋㅋ

이거원 정신이 없어서 어떤거부터 포스팅을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하루에 3~4개씩 나오니말이죠ㅡㅡㅋㅋ

그래서 어떤걸 먼저 소개해볼가 고민하다가

가장 볼만한 영화 일본엄마로 결정했습니다ㅋㅋ

 

 

 

 

이번 영화에서는 강한나라는 이름으로 나오는 배우입니당

우리가 알고있는 안소희=한나=강한나죠ㅎㅎㅎ

아마 좋아하는분들은 대충 이름 다 알죠?

지난 작품에서 강한나의 매력을 제대로

살리지 못해서 안타까웠는데

이번 영화에서는 제대로 보여주네요

이렇게해야 강한나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수있습니다ㅋㅋ

 

 

 

그리고 강한나와 함께 이번 영화에서 나오는 배우

제목에서 예상되겠지만 일본 배우가 한명 나오는데

왜 일본 영화가 사랑을 받는지 이 배우를 보면 알수있네요

확실히 신을 찍을때 호흡이나 연기가 기본적으로

장착되어있는 느낌이에요ㅋㅋㅋ

이래서 일본이 많이 발전했나봅니다^^

 

 

 

 

초반 영화가 시작해서 10분동안 미친듯이 신이 나오는데요

나중에는 모자이크 처리한걸보면 일부러 그런게 아닐까싶네요

고의적인 노출이라고 할까나?

그게 작전이라면 대성공!

 

그리고 신의 질적인 면이나 양적인 면도

아마 보시면 100% 만족하실거라 생각해요

몇번이나 나왔나 봤더니 5번?정도 나오네요

시간도 짧지 않아서 더 좋았고요

카메라 앵글 역시도 마음에 들었다능ㅋㅋㅋ

 

 

 

 

제가 우리나라 영화를 미친듯이 씹은게 바로전인데

이렇게 수위가 미쳐버린 영화가 나오다니

제가 말해놓고 괜시리 민망해지는 결과였네요ㅋㅋㅋ

개봉한지 하루가 지났는데 아직도 못보신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해요 지금 당장 영화 일본엄마 보세요

후회라는 단어대신 만족이라는 단어를 느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