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변태커플 - 이런 매력에 일본꺼 보는거지

2017. 1. 24. 10:52프로불편러's 영화/+19

 

 

잊을만하면 찾아오네요ㅋㅋㅋ

요즘 한창 일본 영화에 눈을 돌리고있는데

여기저기 찾아보니깐 볼만한거 많네요

물론 더 수위 높은 작품들이 많긴하지만

저 같은 경우에 대놓고 나오는것보다

이렇게 실제로하는건 아니지만

연출된 영화가 더 땡기네요

 

 

 

그런의도에서 한창 볼때는 한국 영화 많이봤는데

요즘은 한국쪽에 흥미를 잃어서 쉬고있다가

일본쪽으로 시선을 돌려서 볼게 가득가득ㅋㅋ

지금 소개하는 충격 변태커플 같은 경우에

봤던 여럿작품중에 하나입니당ㅋㅋ

정말 영화들 종류가 어마어마하네요

 

 

 

 

충격 변태커플 같은 경우 아라이 타카시, 미즈이 마키라는

두 주연배우가 나오는데 저는 누군지 모릅니다ㅋㅋ

이제 보고선 얼굴은 알아겠지만 이름까지 기억은;ㅋㅋ

우리나라 배우 이름 기억하는것도 어려운데말이죠

 

 

 

 

 

 

아마 사진만봐도 제가 귀엽다고 하는부분 이해되시죠?

화끈한 신을 원하시는분들에게는 비추하지만

막장 스토리에 배우들 보는 맛으로 보시자고하면

저는 추천해드리고 싶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