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음란선비 - 오주하 민주 좋다좋아!

2017. 1. 16. 16:12프로불편러's 영화/+19

 

 

요즘 참 블로그 포스팅을 왔다리갔다리하네요

꾸준함이 생명이라고하는데 반성하게 되네요ㅋㅋ

매번 안빼먹고선 할려고했는데

그게 참 쉽지가 않네요ㅠㅠ

그래도 생각나고 시간날때마다 해야겠네요

개봉한지 조금 지난 작품이지만

볼만했던 영화 음란선비 알아볼께용

 

 

 

 

섹다미에 출연을 하면서

사람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오주하, 민주의 출연으로

한껏 기대감이 높았던 작품인데요

역시 비쥬얼로 따지만 괜찬은 배우들이네요ㅋㅋ

수술자국이 안타깝게 느껴졌지만

다른 부분들은 좋았습니다

 

 

 

 

 

 

전부 아쉽다고했지만 그래도 성과라고하자면

영화에서 남자 주인공 역할을 맡은 배우가 아닐까요?

다른 케릭터를 연기한걸 볼 수 없었기때문에

먼저 판단한다는게 잘못된 부분일수 있지만

최소한 이번 케릭터 연기는 완전 잘했네요ㅎㅎ

다른 케릭터 연기도 잘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이번 영화말고도 계속해서 볼수 있을거같아서

영화 보는내내 기분 좋게 봤네요ㅎㅎ

머 수술을 했던 아니건 내 눈에 이뻐보이면

그냥 장땡 아닐까요?ㅋㅋㅋ

 

 

 

 

오주하, 민주 둘중에 한명 누가 더 괜찬다고 말할수없을 정도로

저는 둘다 영화 안에서 잘봤어요ㅋㅋㅋ

아직 새로운 작품에 대한 이야기는 없지만

계속해서 나올거라 믿고 믿어요ㅋㅋㅋ

 

평점이 6점도 안되지만 저는 7점은 된다고 생각해요^^

 오주하 민주 다음 작품 기대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