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친구아빠 - 일본이 따라하나? 우리가 따라하나?

2017. 1. 4. 15:05프로불편러's 영화/+19

 

 

요즘 영화를 접하고 있지 않다가 오랜만에

이것저것 찾아보니깐 희안하게 우리나라 영화랑

비슷한 영화 제목의 일본작품이 있네요

그런 작품중에 하나인 일본영화 친구아빠 입니다

 

 

 

 

 

저는 일본 영화를 자주보는 편은 아니에요

일본영화만 그런게 아니라 외국영화를 잘안보죠

그게 저예산 영화가 되었든지 장르를 불문하고 다 안봐요ㅋㅋ

하지만 그나마 보는 장르라면 당연히 저예산 작품이죠

 

 

 

 

역시나 저에게는 잘 안맞나봐요 외국영화는ㅋㅋ

그나마 영화를 보긴하지만

이런식의 일본영화는 별로에요

차라리 일본를 본다면 보겠지 이건 아니네요ㅋㅋ

 

그래도 역시 일본은 일본이라고 생각했던건

영화의 배우 폭이 좁은 우리나라와는 달리

배우들의 폭이 넓은 일본들의 배우들을 보자면

정말 괜찬은 배우들이 참 많아서 좋네요ㅋㅋ

이런 부분에서 우리나라도 큰 발전이 있길 바랄뿐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