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신의한수 정우성과 최진혁..

2014. 6. 20. 13:11프로불편러's 영화/공포 스릴러 액션

 

 

 

휴...오늘은 드디어 불금이네요ㅋㅋㅋㅋㅋ 없던 힘도 난다는 그런 불금이 찾아왔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은 어떤 계획을 잡고 계신가요? 어디로 여행가시나요? 아니면 광란의 밤을?ㅋㅋ

저는 얌전히 고기에 술한잔하고 내일 여행을 예정하고 있었네요...그런데...내일 비소식이 있네요ㅠ

 

비오는거 상관없이 갈까 말까~ 고민중이랍니다~ㅠㅠ

 

 

 

 

 

오늘은 개봉 예정작인 영화 신의한수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머 일단 출연진들 한번 보시게되면 화려한게 한눈에 보이시죠?

주연을 맡은 정우성과 이범수, 안성기, 김인권, 이시영까지..근데 이시영은 그닥..ㅋ

조연 또한 제가 너무 좋아하는 안길강부터 요즘 대세남인 최진혁까지!

 

일단 배우들만 봐도 아..이건 재미가 있는 영화겠구나싶어요!

 

 

 

 

 

아..정우성과 최진혁이 영화에서 냉동고안에서 바둑을 두고 있는 장면인데...

생긴것도 잘생겼으면서 몸봐요..저게 진정 사람몸이라는 말입니까ㅠㅠ

팔뚝이랑 등근육..얼마나 열심히 운동해야 저런몸을 만들수 있는지..

 

아참! 신의한수는 내기 바둑을 주제로 한 영화라는건 알고 계시죠?

 

 

 

 

 

위에 두사람과는 다르게 몸이 죽여주네요ㅋㅋㅋ 분명히 가짜 문신일텐데 리얼 그자체ㅋㅋㅋ

짝패에서 악역 연기 진짜 쩔게 잘했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이번 영화도 완전 기대!

악역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는걸 친히 증명해줄 배우이지요ㅋㅋ

 

 

 

 

 

하..그냥 이분은 안성기 이 세글자 이름으로 설명이 다되는분 아닐까요?

이번 영화에서는 또 얼마나 기막히게 연기를 하셨는지 완전 기대중~

 

 

 

 

 

개인적으로 많이 좋아하는 배우 안길강님! 명품 조연이라고 하면 이분정도는 되야하지 않을까요?

실제로도 본적이 있는데 엄청 털털하니 성격도 좋으신거 같드라고요!

 

그래도 이분은 연기력으로 승부하는 배우!

 

 

 

 

 

구가의 서부터 인기를 끌기 시작하더니 얼마전에 끝났던 상속자들과 응급남녀에서 연속

히트를 치고 있는 대세남! 이곳에서는 악역이라고하는데 어떻게 연기하게될지 궁금하게 만드네요!

이렇게보면 몸이 그렇게 좋아보이지 않는데..벗겨놓으면 명품몸매네..ㅠㅠ

 

 

 

 

마지막으로 제일 기대안되고 존재감도 없을거같다고 예상되는 이시영...ㅠㅠ

여자가 안나오는 영화로는 만들수 없었던걸까요..줄거리만 보면 꼭 필요할거같지는...

그래도 연기력은 나쁘지 않으니 영화를 망쳐놓을거 같지는 않네요ㅋㅋ

 

그래도 얼굴은 이쁘장하게 나왔네요..다 뜯어 고친거긴하지만..ㅋㅋㅋ

 

영화에 대한 줄거리나 다른얘기는 크게 안했네요 모르고봐야 더 재미있고 하니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영화 신의한수 얼마남지 않은 그날까지 한번 기다려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