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궁: 비밀애, 배우 키시 아이노 매력쟁이~

2016. 7. 28. 17:59프로불편러's 영화/공포 스릴러 액션

 

비가 내릴때는 또 그게 싫더니 햇빛이 쨍쨍하니 덥네요ㅠ

역시 여름에는 시원한 바람이 나오는 에어콘 앞이 짱!

오늘은 살짝 색다른 영화 알려드릴게요

 

 

 

가끔 우리나라 영화를 보게 되면 일본 배우의 출연을

볼수 있는데 오늘은 키시 아이노 출연작품인 미궁 비밀애입니다

한국 영화지만 일본 배우가 나오는 색다른 작품이죠~

 

 

 

배우 오디션에서 우연히 만난 동현과 용준, 매번 오디션에서 떨이지고

이제는 배우의 꿈을 포기하려는 두 청년에게 정체 모를 신사가

나타나 무언가를 제안한다 한편, 아야카는 결혼을 약속한 민준의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기 위해 절친인 사오리와 함께 한국을

방문하고 우연히 만난 훈남 동현과 용준에게 측석 출연 제의를 받는데..

 

 

 

아마 영화 미궁 비밀애를 보시면 결말이 다소 황당할 수 있어요ㅎㅎ

저도 절대로 생각하지 않았던 결말이라서 다소 황당? 했어요

영화 검색을 해보면 장르가 안나오는데 단순 작품이 아니에요

스릴러 느낌이 있으니 명심하고 보세요~

 

 

 

이번 영화 미궁 비밀애 출연하는 남자 배우인데

이 작품을 볼때는 몰랐는데 나중에 더 많은 작품에서

이 남자 배우를 볼수 있습니다~

혹시나 남자배우가 궁금한 여자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려요ㅋㅋ

 

 

 

결말에 대한 스포가 될 수 있는 사진을 올리면서 저는 사라질께요

제가 말했던 장르에 대한 부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영화라고

보시면 분명히 실망하실거에요 그냥 단순히 키시 아이노의

매력을 본다고 생각하고 킬링타임용으로 보세요

그럼 아마도 욕은 안하실겁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