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당일치기 여행코스 짜보자!

2014. 6. 18. 13:51프로불편러's Information/Travel

 

 

 

오늘 아침에 우리나라 축구 월드컵 본선 예선 첫경기가 있었는데요 마지막 평가전에서 보여주었던

불안한 경기와는 다르게 멋진 경기를 보여주었네요..간만에 똥줄 타면서 경기봤네요ㅎㅎ

출근길 지하철안에서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경기를 보다보니 겁나 안터지고 답답했는데

 

어떤 여자분 혼자서 골장면을 보시고 혼자 소리를 지르셨다는ㅋㅋㅋ 바로 골 먹혔지만요ㅠㅠ

 

오늘은 이번주에 전주 당일치기 여행을 준비중이라 어디가 좋을지 한번 얘기해볼려고 해요~

 

 

 

 

 

먼저 전주하면 가장 생각나는게 무엇일까요? 바로 전주 한옥마을이 아닐까 생각해요~

한옥마을은 서울 복촌, 남산골이 있는데 그래도 전주 한옥마을이 갑이 아닐까요?ㅋㅋㅋ

챙피하게도 저는 아무곳도 가보지 못했는데 이번에 전주 한옥마을에 가게된다면 좋은경험 될거같아요~

 

아는분이 그러는데 한옥마을에 그늘진곳이 없다는데 맞아요?ㅠㅠ

 

 

 

 

 

전주 가볼만한곳 두번째! 바로 전주 동물원입니다~ 제가 워낙 동물원 구경을 좋아라하는편이라

전주가게되면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분명히 애버랜드보다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그곳나름에 재미가 있을거라 생각해봅니다~^^

 

이리저리보니 기린은 있는거같은데 호랑이는 있을려나 모르겠네요~ㅋ

 

 

 

 

 

3번째로 전주 가볼만한곳은 식물원이라고 추천을 받았는데 여기에 가게될지는 모르겠네요ㅎㅎ

예전에 제주도 한림공원가서 지겹게 식물구경은 다했다고 생각하거든요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여행이니 지겨운 식물원에 가도 신나게 놀겠죠?

 

근데 전주에 식물원 겁나많던데 어디가 좋은거지?ㅠㅠ

 

 

 

 

 

많은분들이 추천해주시고 전주 여행 포스팅에도 많이 등장하는 박물관이 네번째입니다!

저는 태생적으로 박물관을 좋아라하는 사람이라서 어디든지 처음가보는 박물관이면

다 좋아할것을 알기에 전주에 가볼만한 박물관이 많다는건 저를 흥분하게 한답니다ㅋㅋㅋ

 

간만에 기차여행 흥분되네요ㅎㅎ

 

 

 

 

 

그리고 또 한가지 바로 카메라 박물관입니다 전주여행을 검색하면 많은분들이 카메라박물관에

다녀오셨드라고요 안그래도 요즘 카메라에 관심이 조금씩 생긱고 있어서 꼭 가봐야지하고

이번 일정에 넣어볼까 생각중이네요~ 가볼만한곳 검색해보면서 미리 보는거 싫어서

올리신 사진은 대충 안보고 지나갔거든요~

 

카메라 박물관 가볼만하겠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추천을 받은곳이 바로 전주 덕진공원입니다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을거같아서

이번 여행일정에도 넣어볼까 생각중인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세요?

가보셨던분들은 좋으신가요? 슬쩍술쩍 봤던 블로그에서는 좋았다고하는데 개인적인 차이가 있으니..ㅋㅋ

 

그래도 지역마다 공원 분위기나 볼거리가 다를거라고 생각합니다!!!

 

 

얼마후에 떠날 전주 여행을 미리 한번 다녀와봤는데 점점 더 가고 싶어지네요ㅠ

들뜬마음 릴렉스하고 차분히 전주 당일치기 여행코스 짜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