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차박&캠핑>양평광탄유원지 무료로 즐겨보세요

2018. 10. 8. 09:48프로불편러's Information/Travel

 

 

날씨가 추워지는건 집에서 방콕하던 캠핑족들이

슬슬 움직이기 시작한다는 신호와 같은거죠ㅋㅋㅋ

저는 아직 추운날 캠핑하는걸 잘 이해못하겠지만

가을부터가 제대로된 시즌이라고 말하더라고요

지나다니면 주위에 캠핑하는 사람들도 많고요

이해가 안되지만 부럽기도 합니다ㅋㅋ

 

 

 

차박 혹은 캠핑을 하고 싶지만

너무 멀리는 가지 못하는분들이 있을텐데

그런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

양평광탄유원지입니다

무료에 취사가 가능한 물이 있는곳이라서

이미 많은 사랑을 받는 장로 유명하죠

 

 

 

차박 혹은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가장 걱정하는건

근처에 깔끔한 화장실 유무가 아닐까요?

그런면에서 양평광탄유원지가 참 좋은곳입니다

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 살짝 더러워지긴하지만

그래도 나름 관리를 하는 깨끗한 화장실도

바로 앞에 있어서 걱정이 없습니다

 

 

 

현재 보수가 됐는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화장실로 올라가는 계단 중간이 부서셔 있으니

올라가는 분들은 조심해서 가세요

혹시 지금은 보수가 되어있을수도 있습니다ㅋㅋ

 

 

 

화장실 아래쪽에 보면 쓰레기를 분리해서 버리는곳이 있는데

가끔 그냥 버리고 가는분들이 있는데

클린한 차박과 캠핑을 즐기는분들은

본인 쓰레기는 알아서 챙겨나는걸로^^

 

 

 

저는 아직 마땅히 즐길만한 텐트가 없어서

캠핑으로는 양평광탄유원지를 못가봤지만

조만간 작은걸로 구입해서 가볼예정이에요

더 추워지면 가기 힘들어지니깐요ㅋㅋ

슬슬 쌀쌀해지는 날씨에 차박, 캠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서울 근교에 위치한 양평광탄유원지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