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차박여행>마애솔숲공원 이젠 캠핑/취사 금지

2018. 10. 10. 09:54프로불편러's Information/Travel

 

 

너무 더운 날씨에 고생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 아침에 추워서 이불밖으로 나오기 싫을정도입니다

나름 추위를 즐기면서 살았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봅니다ㅠㅠ

하지만 여행은 이렇게 추울때 더 좋은거 알죠?

안동에 차박할만한 장소 하나 알려줄게요

 

 

 

안동 마애솔숲공원은 계절을 떠나서

캠핑을 좋아하는분들이 많이 찾던곳이었는데

최근에는 캠핑과 취사 모두 금지라고 합니다ㅠ

아무래도 이런경우는

너무 더럽게 사용해서 바꾸는 경우가 많은데

확실한 팩트는 모르겠지만

이 문제라고 저는 들었네요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참 안타까운 현실이죠

 

 

 

안동 마애솔숲공원은 바로 옆에 깨끗한 화장실과

취사에 필요한 물을 받을수 있는곳까지 있어서

캠핑이나 차박을 즐기는분들이 애용했던곳인데

관리가 안되서 이제는 이용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캠핑과 취사는 힘들겠지만

주차장이 사라지는건 아니니 차박은 아직도 가능해요

단, 차박을 하면서 취사를 못하죠ㅠㅠ

차를 주차하고 차박모드 상태에서

차안에서 음식을 먹는건 가능하지 않을까요?ㅎㅎ

정답이 있는건 아니니 잘 판단하시길^^;;

 

 

 

취사와 캠핑이 모두 가능했던 당시에

안동 시내에서 포장해온 찜닭을 먹었는데

지금도 차안에서 먹는건 가능하다는게 제 생각이에요

물론 이것도 안된다고한다면 하지말아야죠ㅎㅎ

오랜만에 보는 찜닭인데 아침부터 침 고이네요ㅠㅠ

 

 

 

마애솔숲공원 안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놀이터가 있어서 가족 단위로

많이 놀러오기 좋은곳이에요

근처에 살고있다면 당일치기로

피크닉 느낌으로 오셔도 좋아요

저는 너무 멀어서 당일치기가 안되지만요ㅋㅋ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현재 안동 마애솔숲공원은 캠핑/취사 모두 금지입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차박정도는 가능할거라

저는 생각해요

주차장이 그대로있고 그냥 차안에서 잠을 자는거라서

캠핑하는건 아니니 가능할거라 생각해요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은데

안동쪽으로 차박여행을 가는분들은

맛있는 찜닭과 함께 마애솔숲공원에서 힐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