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차박여행>중앙탑공원 피크닉 장소도 좋습니다

2018. 10. 12. 13:08프로불편러's Information/Travel

 

 

가깝지도 그렇다고 멀지도 않은곳에 위치한 충주,

항상 여행을 가면 지나가다가 잠깐 들리는게 전부였네요

분명히 충주에도 갈만한곳이 있을텐데

다음에 제대로된 기회를 만들어서 가봐야겠습니다

그나마 제가 알고있는 정보는

충주에 차박할만한 위치정도입니다ㅎㅎ

 

 

 

조정 경기장 근처에 위취한 충주 중앙탑공원,

사진에서 보이듯이 항상 여유로운 편이에요

주차장 바로 앞에 음식점이 하나있는데

거길 가는 사람들을 제외하면 많이 없는편이죠

제가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주말에는 가본적이 없어서 확신은 못하지만

가족들 단위로 피크닉을 가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이렇게 바로 앞에는 남한강을 끼고 있어서

가볍게 산책하면서 걷는것도 좋았습니다

공원 옆으로는 차가 다닐수 없어서

아이들과 함께 놀기에도 좋아보였네요

물론 저는 자식이 없어서 그렇게 가보진 않았습니다ㅎㅎ

 

 

 

차박을 할때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화장실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매일 아침 아주머니가 오셔서 청소를 하기때문에

위생적으로 흠이 없었네요

충주 차박 장소로 이정도면 좋은거 아닌가요?ㅎㅎ

 

 

 

간혹 차박을 하면서 쓰레기를 안치우고

가는 사람들이 있는데 여기는 CCTV가

작동중이니 쓰레기 불법투기는 하지마세요!

괜히 했다가 벌금내지마세요ㅎㅎ

 

 

 

주변에 차가 많이 다니지도 않고

사람들도 많지 않아서

조용하게 차박을 하고 싶은분들에게 좋은 장소입니다

차박 여행이 아니더라도

근처에 살고있는분들은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피크닉 오기에도 좋으니

더 쌀쌀해지기전에 한번 나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