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여신 백성혜 첫번째 성인 에로영화 "그놈의 물건은 바이러스"

2020. 10. 15. 18:20프로불편러's 영화/+19



기대하고 기다렸던 비키니 여신 백성혜 성인영화가 개봉했어요ㅋㅋㅋ 늦게 나올지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와 기분 좋네요 요즘 이 바닥에 신인 배우들 나오면 어떻게든 효과 좀 보려고 최대한 시간 끌다가 반응 보고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백성혜 같은 경우는 전혀 그렇지 않아 다행이에요ㅋㅋㅋ 비키니 여신 백성혜의 첫번째 성인 에로영화 그놈의 물건은 바이러스입니다~





이미 비키니 여신이라고 했지만 사실 저는 얼굴도 몰랐어요ㅋㅋㅋ 이미 알고나서 검색해보니 알고있는 남자 사람들이 꽤 많더라고요 나도 그렇지만 암튼 남자들ㅋㅋㅋ 사진으로 몸매에 대한 부분은 어느정도 예상 가능하겠지만 실제로 보고나니 역시라는 말이 나오게 했어요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라는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지금까지 이런 배우가 없어서 더 보기 좋다는 생각도 들었죠 하지만 단점도 많이 보였다는...





단점을 말하자면 예상대로 기본적인 연기나 베드신 모두 어색했어요 성인영화라는 장르에 중요하게 베드신인데 먼가 억지로 연기한다는 느낌이 훅 오더라고요 이미 가지고 있는 무기가 좋아 조금만 잘했으면 진짜 볼만했을텐데 아쉽더라고요 그리고 몸에 타투가 너무 많아 예상이지만 호불호가 많이 나뉠거 같아요 개인 취향 차이라고 보면 좋을거 같네요 나름 한국 성인 에로영화 좀 봤다고 자부하는데 잘만 다듬어지면 볼만할거 같아요 지금은 쫌 아니라는 말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