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작품에 나타난 새봄과 여름

2020. 10. 5. 13:03프로불편러's 영화/+19

 

 

요즘 세상이 참 좋아졌다고 생각드는게 바로 우리나라 성인영화 정보 혹은 일본 작품들에 대한 정보에요 예전에는 찾기 힘들었던 영상들 내용이나 배우들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보기 좋게 올려놓은 사이트들이 많아지고 있다는점이죠 여기서는 직접적으로 언급하기 힘드니 혹여나 궁금하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영상정보는 일본 작품에 우리나라 배우가 출연한 영상입니다

 

 

 

 

이미 새봄이 출연한 영상을 소개한적이 있는데 오늘 소개할 영상이랑 같은 내용이었습니다 지금 사진에는 배우 여름만 나오지만 처음 먼저 새봄이 나오고 그 다음이 여름이에요 어떻게 된건지 모르겠지만 암튼 그거랑 같은거라고 생각하면 되요 그냥 배우 하나 더 추가된거에요 여름을 좋게 보는편이 아니라면 그냥 안봐도 되요ㅋㅋ

 

 

 

 

우리나라 성인영화에 출연한 배우로 봐도 크게 매력을 느끼지 못했던게 배우 여름인데 그건 일본 배우랑 나오는 일본영상에서도 마찬가지네요 어차피 가짜니깐 연기라도 실감나게 했어야지 이건 머 가짜로 하는거라고 일부러 연기하는것처럼 보여서 흥미는 하나도 없었어요 인스타보면 얼굴은 이정도로 보이지 않는데 영상만 보면 희한하게 이상하게 나오네요

 

 

 

 

 

우리나라 배우들이 이렇게 일본배우와 함께 나오는걸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던데 저는 좋은쪽으로 생각해요 안그래도 요즘 우리나라 성인배우들 연기력도 엉망이고 베드신도 감정 1도 없이 하는거에 질려버린지 오래였어요 차라리 이렇게라도 일본배우들한테 배우고 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에요 물론 여름같은 경우 지금 활동하지 않아 전혀 맞지 않지만요ㅋㅋㅋ 종종 인스타 구경하는데 지금 남자친구 생겨서 행복하게 지내는거 같더라고요 꾸준히 행복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