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일진3 송민경>전부 그대로 송보배 내놔라!!!!!

2019. 2. 12. 13:22프로불편러's 영화/공포 스릴러 액션

 

 

설마 3탄까지 나올지 몰랐던 영화가 나와버렸습니다ㅋㅋ

얼마전에 송민경에 대해서 이야기하면서

언급했던 영화 일진3입니다

일진2 나왔을때 열심히 씹었더니

실제 팬들인지 관계자인지 모르겠지만

엄청 몰려와서 덧글을 남겼었는데

이번에는 배우들 나이들어보이는거말고

리얼 팩트로 까볼게요^^

 

 

내용상 이어지고 있었기때무에

혹시나 배우 송보배도 나오는게 아닐까 생각했는데

그런일 전혀없이 송민경만 나왔네요

얼굴도 이쁘고 연기도 어색하지 않았지만

내용상 꼭 필요한 케릭터였을까라는 생각과

비중이 크지 않았어요

그냥 비주얼 담당정도였다고 생각해요

 

 

솔직히 얘기 안하고 갈 수 없는 부분이 배우들 얼굴...

초반에 송민경과 소개팅하고 괴롭히는 역할로

나오는 배우인데 삭아도 너무 삭은거 아닌가요?ㅋㅋ

고등학교때 이정도는 아니지만 삭은 친구들이 있었는데

이렇게 구렛나루랑 턱수염하고 연결된 학생은 없었는데....

아무리 일진이라지만 너무 과한 설정이 아닐까요?

 

 

1탄부터 시작해서 이번 일진3까지 가장 아쉬운 부분은

학원 액션물이지만 액션이 가장 약하다는점이에요

만화처럼 말도 안되는 액션을 바라는건 아니지만

이렇게까지 질 떨어지는 액션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동작만 과하게 취할뿐 퀄리티가 너무 떨어지네요

 

 

영화 마지막에 부분으로 가면

시간이 흐른 뒤 모습이 나오는데

교복 입고있는 모습보다는

훨씬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먼가 제대로된 본인 옷을 입은듯한 느낌?ㅋㅋ

솔직히 고딩 얼굴이 아니라는거

다들 알죠?

 

 

솔직히 소재는 충분히 예전 향수를 불러올만했는데

역시 만화책에서 느꼈던건 실제랑 너무 달랐네요

액션이 가장 허접했다는게

영화 일진3의 퀄리티를 떨구는 원인 아니었을까요?

이상하게 직접 확인하고 싶은 마음에 이끌려서

보긴했는데 그냥 피식 웃고 말았습니다ㅋㅋ

이젠 정말로 4탄은 없는거겠죠?

이러다가 12탄에서 외국 원정가는거 아니겠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