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초임 인스타그램>드레스 성형 논란 내 생각은...

2019. 1. 17. 16:23프로불편러's Person

 

 

얼마전에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사람이 있었습니다

서울가요대상에 참석한 한초임 드레드때문이었는데

크게 관심 안가지고 있다가

주위에서 하도 난리를 치길래 찾아봤더니

생각보다 약하더라고요ㅋㅋ

망사 안에 입은 옷때문에

이슈가 된거같은데 제눈에만 악해보이나요?

 

 

망사 같은게 없었으면 모를까

개인적으로 이정도 이슈가 될만한

드레스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스스로 본인이 속한 그룹 카밀라가

이슈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런 파격적인 드레스를 입었다고하는데

얼마나 뜨고 싶었으면 그런 생각까지했을지

안쓰러운 생각까지도 들었네요

 

 

작년에 데뷔한 걸그룹 카밀라

요즘 나오는 걸그룹들의

몸매나 미모가 워낙 좋다보니

어느정도 수준으로는

명함도 내밀기 힘든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한초임이

이런 결정을 한게 아닐까 생각해요

이슈가 되는게 목적이었다면

꽤 성공한거 맞죠?ㅋㅋㅋ

 

 

따로 댄싱9이라는 프로그램을 챙겨보진 못했는데

한초임이 거기서도 나왔다는데

지금하고는 사뭇 다른느낌이네요?ㅋㅋ

이것때문에 성형논란이 된거같은데

저도 지금처럼 차가운 이미지보다

이때가 더 괜찮아 보이는데

굳이 성형을 왜 했는지...

 

 

이미 러브캐처라는 프로그램에 나와서

이슈가 되면서 어느정도 인지도를 높였는데

확실히 이번 드레스 논란으로 정점을 찍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본인이 몸매가 좋다는걸

알고 있다는건 한초임 인스타그램을 봐도 알겠더라고요

가면 더 좋은 사진도 많으니 구경해보세요

이번 한초임 드레스 논란은

사실 그저 그랬다는게 내 생각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