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씨야 송민경>영화 일진3 여주인공 캐스팅★

2019. 1. 16. 13:49프로불편러's Person

결국은 3편까지 나오고 말았습니다ㅋㅋ

이수성 감독의 일진3 이야기인데요

내용상으로 나올수밖에 없었는데

더 씨야 리더 출신의 송민경을

여주인공으로해서 2월쯤에 나온다고 합니다

 

 

사진만 보면 티아라의 은정과 비슷하지만

다른 사진을 보면 또 다른느낌이었습니다

더 씨야 리더 출신이라고 하는데

저만 몰랐나 봅니다ㅋㅋ

차라리 알고보니 드라마 비밀에도

나왔다는게 기억났습니다

 

 

다른 활동하는걸 볼 수 없었는데

뜬금없이 영화 일진3에 나온다네요ㅋㅋ

전편에서도 여주영과 송보배가 나왔는데

이번에는 송민경이 그런 역할로 추측되네요

비주얼은 좋은데 연기력이 어쩔지 궁금합니다

 

 

일진1편과 2편은 진짜 최악이었는데

남자 배우들은 그대로 나오고

여자배우만 바껴서 나오는거라면

제 눈에는 또 최악의 작품이 아닐런지....

 

 

제가 썼던 일진2 후기에는

아직도 악성 댓글을 다는 사람들이 있는데

내 돈주고선 보고 느낀걸 쓴건데

머가 이렇게 불편하게 보는지ㅋㅋ

솔직히 나랑 똑같이 생각하는 사람들이 더 많잖아요?

제발 쉴드 치더라도 구분을 잘 하시길^^

2월에 욕하면서 후기 쓰지 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