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풀빌라펜션 V528>겨울에 즐기는 물놀이가 짱이지

2018. 12. 10. 11:37프로불편러's Information/Travel

 

 

요즘 날씨가 미쳤다고 느껴질정도로 추워 죽겠네요

겨울에 추운게 당연하지만

집에서 나가기 싫게 만드는 날씨라서ㅋㅋㅋ

이한치한이라고 추울때는 추운걸로 이겨내라지만

물놀이는 그럴수없으니 이럴때는

온수로 즐길수 있는 풀빌라펜션이 갑이죠

춘천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풀빌라펜션 V528입니다

 

 

 

풀빌라펜션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수영장

들어가면서 찍은 사진인데

물은 깨끗해 보였고 기대이상으로 길었어요

4인 가족이상이 놀아도 충분한 크기였습니다

계절을 떠나서 물놀이 계획이 있는분들은

이쪽으로 와서 즐기는것도 좋아보였어요

여름에는 바로 앞에 있는 계곡에서

놀수도 있어서 일석이조로 좋겠더라고요

 

 

 

눈으로 보이는지 모르겠지만

다른곳보다 물이 깊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물 깊이에 민감한 사람들은 이만한곳이 없습니다ㅋㅋ

하지만 물온도는 엄청 따뜻하지 않았어요

저는 그럭저럭 놀만했는데

다른친구는 춥다고 잠깐 놀고 나갔습니다

온도만 어느정도 뜨겁게 해주면

더 괜찮지 않을까요?

 

 

 

수영장 옆에 바로 스파가 있어서 같이 즐길수 있는데

저는 그냥 수영장만 이용했네요

사람들이 많이 가면 같이 써보세요

써보지 않아서 후기는 없습니다ㅋㅋㅋ

 

 

 

다른방이 모두 복층으로 되어있는지 모르겠지만

춘천 풀빌라펜션 V528은 1층에 주방과 수영장

2층에 테라스랑 자는곳으로 되어있습니다

음식을 만들어 먹지 않아서 건들지도 않았던 싱크대ㅋㅋ

기본이겠지만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싱크대 옆으로 바로 앞이 수영장이고

왼쪽 계단으로 올라가면 침실하고 테라스가 있어요

계단은 술 마시고나서 위험하니 조심하세요^^

 

 

 

수영장에 고기등을 먹을수가 있게 준비되어있지만

저희는 준비된 음식을 가지고 올라와서

2층 테이블에서 티비보면서 먹었습니다

맨날 고기만 꿔먹다가 이렇게 먹으니깐 편하고 좋더라고요

 

 

 

침대는 4명이 누워서 자도 충분할정도로 컸습니다

둘이서 자니깐 넉넉하니 편했고

앞에 보이는 문으로 나가면 테라스가 있지만

이 날씨에 나가봤자 춥기만할뿐

테라스에서 먼가를 하려면

겨울말고 다른 계절에 이용해보세요ㅋㅋ

평일에는 27만원, 주말은 40만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어떻게 보면 비싸다고 할 수 있는데

하루 푹 쉬고 간다고 생각하니 나름 괜찮았어요

겨울에는 물놀이 할 수 있는곳이 없다보니

이런곳에서 와서라도 즐겨봐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