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의 색즉시공 노출>이름 떡하니 걸어놓고 분량 5분?

2018. 11. 4. 15:38프로불편러's 영화/로맨스 멜로 코미디

 

 

언제부턴가 우리나라 배우 주연으로

중국 영화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기억하는게 송지효의 심천연가,

이정재 주연의 대역전정도인데 찾아보면

더 많은 영화들이 있지 않을까요?

기억은 안나지만 성공한 영화는 없을거같네요

중국식 유머나 스토리 코드가

우리나라, 최소 저하고는 안맞습니다ㅋㅋ

 

 

 

그런데 이번에는 클라라의 색즉시공이라는

제목으로 영화가 나왔는데

다들 색즉시공이라는 단어때문에

19금 영화라고 생각하실수 있는데

이 영화는 15세 관람가입니다

그러니 당연히 클라라 노출도 없겠죠?

네 1도 없습니다ㅋㅋ

 

 

 

클라라 이름으로 어그로 한번 끌어보려고했는데

청불 영화가 아니라면 관심도 없겠죠?

그마나 노출 장면이 좀 나와야 참고 보기라도할텐데

연기도 못하고 노출도 없고 분량까지 없으니

볼 이유가 1도 없습니다

혹시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하고 계신다면

그 부분도 단칼에 접으셔도 됩니다^^

 

 

 

그나마 영화에서 가장 노출이 컸던 장면인데

클라라가 나와서 혹시나했는데

15세 관람가에서 자주 사용하는 카메라 화면 바꾸기 시전ㅋㅋ

뒷모습에 엉덩이 윗 부분이 나오긴하는데

저는 왜 대역처럼 느껴졌을까요....

암튼 기대같은건 1도 하지마세요!!

 

 

 

영화 후반부에 베드신이 나오는데 말그대로 침대신이에요ㅋㅋ

중국말로 연기하는것도 어색하고

심지어 한국말로 연기하는것도 어색하니...

괜히 클라라 이름으로 돈 좀 벌어보려는 심보같은데

클라라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알아봤다면

이런 영화가 제작 안되는게 정상 아닐까요?

괜히 러닝타임까지 2시간으로 길어서

시간낭비까지 하게 만들었던 클라라의 색즉시공이었습니다ㅠ

돌려죠 내 돈, 내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