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양아치 느와르>흑백 감성까지는 괜찮았는데...

2018. 9. 28. 21:31프로불편러's 영화/로맨스 멜로 코미디

 

얼마전 어떤 영화의 개봉을 알게됐습니다

양아치 느와르라는 제목만 보고는 평범하게 생각했지만

공개된 예고편을 보고는 살짝 놀라고 어이가 없었네요

흑백 영상으로 공개된 영상은

최근 만들어진게 맞는지 의문이 들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제가 생각보다 이런 마이너스러운 느낌의

독립영화도 나름 보는걸 좋아하는편이라서

궁금한 마음에 보고왔네요ㅎㅎ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영화 양아치 느와르에서

주인공을 맡은 배우 김병철은 다수의 작품에

주조연급으로 출연 경력이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 도깨비에서 임팩트는 최고였죠

과연 이번 영화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줬을지...

 

 

 

 

어떤 배경으로 영화가 제작되었는지 알수는 없겠지만

제가 애초에 걱정했던것보다 연기는 괜찮았네요

워낙에 한국영화를 대할때 점수를 후하게 주는편이라

호불호가 나뉠수 있다는점 알아두세요ㅎㅎ

 

사실 이런 독립영화에서 탄탄한 스토리 라인까지

기대하기는 어렵다는거 어느정도 예상했지만

죽은 여자친구의 가해자와 일어나는 헤프닝은

솔직히 이해하기가 어렵드라고요

 

 

 

 

솔직히 제가 기대했던 이상의 영화는 확실했어요

저는 처음부터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촌스럽고 싸구려 3류 영화일거라 생각했는데

그정도의 작품은 아니었네요^^;;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기본적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어떤분들에게는 더 볼만할수도

아니면 쓰레기 영화로 볼 수 있는게 영화라는거라서

제 말이 100% 맞는건 아닐수 있습니다ㅎㅎ

 

애매할 수도 있겠지만 저처럼 안좋게 봤다가

보고나서 조금 더 괜찮게 볼 수도있는거고

처음부터 끝까지 별로일수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최소 저에게는 처음 예상했던것보다는

조금은 나았던 영화였습니다

 

혹시 보셨거나 보실 예정이라면

여러분들의 영화 양아치 느와르 생각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