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포케 1월 신인 나가하마 미츠리 실물공개

2023. 12. 13. 16:56프로불편러's Person

2024년 아이디어 포켓의 문을 열 신인이 공개가 됐습니다 바로 나가하마 미츠리라는 배우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일본보다는 한국을 더 챙겨보는 사람으로 잘 모르는게 사실이에요 그나마 블로그를 하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보니 아는 배우들이 점점 늘어나긴 하더라고요 무엇보다 일본 시장이 워낙 넓기 때문에 배우들을 찾아서 보는 맛이라는게 있는거 같아요 절대 그럴일이 없겠지만 한국도 그정도로 발전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저도 그렇고 다른사람들도 보통 배우들을 볼때 몸매나 혹은 비주얼을 보고 판단을 많이 하게 되는데 저는 기본적적으로 글래머한 몸매를 좋아하고 비주얼은 섹시한 느낌이 들지만 웃상을 가진 배우상을 좋아하는편이에요 그래서 오늘 소개할 배우 나가하마 미츠리도 비슷한 이유로 찾게된 배우입니다 사진이 얼마나 포샵된건지는 모르겠지만 예고편을 보면 사진과 똑같더라고요 미소가 참 이쁘고 밝은 에너지가 느껴졌고 이런 배우가 작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너무 기대가 됐어요

 

 

실제로 1월에 작품이 나오면 어떤지 정확히 봐야겠지만 표지에 적힌 문구처럼 살짝 구릿빛 피부와 G컵의 가슴 사이즈는 남자들의 마음을 충분히 설레게 만들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 가슴라인을 가장 우선시 보는 저 같은 사람들은 더 그럴거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ㅎㅎㅎ

 

 

나가하마 미츠리 1월 예정작 표지라고 하는데 진짜 개인적으로 몸매도 그렇고 비주얼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제가 다 찾아서 보는건 아니지만 최근에 나왔던 신인들중에는 그래도 보기 좋은 배우가 아닐까 싶어요 한국 연예인을 누구 닮은거 같기도 한데 혹여나 미쳤냐는 소리를 들을거 같아서 그건 패스하겠습니다ㅋㅋㅋ

 

 

이름 :  나가하마 미츠리

나이 : 21세

출신 : 가나가와현

취미 : 쇼핑, 음악 감상, 수영하기

특기 : 몸이 부드럽다

좋아하는 음식 : 고기, 초밥 

 

 

나름 몸매를 강조한 표지와는 다른 느낌의 사진도 있었는데 청순한 느낌도 들어서 기대감은 더 커졌습니다 1월에 나온다고 하는데 나가하마 미츠리 기대 좀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