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와키타 메이사(Meisa Kawakita) 단발좌 AV 은퇴선언

2023. 4. 20. 00:33프로불편러's Person

2020년 12월 FALENO의 전속 여배우로 데뷔를 한 AV배우 카와키타 메이사(Meisa Kawakita), 개인적으로 긴 머리 스타일보다는 단발 스타일이 너무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취향에 따라 다르게 느낄수도 있겠지만 단발을 좋아하는 남자라면 카와키타 메이사에게 끌리지 않을수가 없을거에요 몸매부터 얼굴까지 충분히 매력적인 배우라 짧은 시간이지만 그녀를 좋아하는 팬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물론 그중에 한명은 저였죠ㅎㅎ

 

처음에는 연예계 데뷔를 위해 오디션을 많이 봤지만 모두 다 떨어졌다고 하는데 얼굴만 봤다면 뽑았을거 같습니다ㅎㅎ 많은 사람들이 쯔위을 닮아서 일본 쯔위 혹은 쯔위 하위호환 이라는 말을 합니다 사진에는 보정을 많이해서 그런지 딱히 쯔위를 닮았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아요 물론 닮았다고 생각되는 사진도 있긴 있습니다

 

어린 나이에 AV배우로 데뷔를 하고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던 카와키타 메이사는 2022년 7월 사무실을 이적하면서 사와키타 미나미라는 이름으로 변경해서 활동을 했습니다 활동명을 바꾸는 경우는 종종 있어 별 생각없이 지나갔고 좋은 작품에서 계속 볼거라 생각을 했는데 2023년 4월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이미 촬영된 작품들은 일정기간까지는 나오겠지만 새로운 작품은 아에 없을거라고 보시면 됩니다ㅠㅠㅠ

 

일본 AV는 워낙 많은 배우들이 존재하고 있고 그만큼 은퇴를 하거나 사라지는 배우들도 많습니다 그중에는 은퇴가 너무 안타깝고 아쉬운 배우들도 있는데 은퇴소식을 전한 카와키타 메이사(Meisa Kawakita) 역시도 마찬가지일거라 생각합니다  특히 단발좌라 저는 더 그런 마음이 생기나 봅니다ㅋㅋ 은퇴 번복해서 다시 돌아오길 희망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