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컵 AV배우 오키타 안리 걸그룹 블랙 다이아몬드(BLACK DIAMOND) 데뷔

2023. 4. 4. 16:35프로불편러's Person

예전에도 AV배우가 걸그룹에 도전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이번에는 전현직 AV배우로만 이뤄진 걸그룹이 나온다고 합니다 블랙 다이아몬드(BLACK DIAMOND)라는 이름으로 3월 21일 디지털 싱글이 발매 되었습니다 일본에서 AV배우들의 입지는 우리나라랑은 전혀 다르기 때문에 이런게 가능한건지 모르겠지만 현실적으로 성공을 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녀들이 위로해준 많은 남자들의 호응까지는 나오겠지만요ㅋㅋㅋㅋ

 

이번 걸그룹 블랙 다이아몬드(BLACK DIAMOND)의 멤버로는 사야마 아이, 타치바나 메리, 모모사키 미이로, 오츠 앨리스, 오키타 안리로 구성되어 있어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영상을 볼 수 있는데 과연 아티스트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줄수 있을지 궁금하기도 하지만 저는 솔직히 부정적으로 생각을 조금 더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냥 데뷔에서만 이슈가 되고 그냥 조용히 사라지지 않을까 싶네요

 

걸그룹 블랙 다이아몬드(BLACK DIAMOND)가 AV배우들의 뭉쳤다는 이유와 함께 멤버중 오키타 안리 때문에 조금 더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86년생인 그녀는 일본 AV 역사상 손꼽히는 가슴 사이즈를 가진 배우였습니다 그라비아 모델 데뷔때 K컵을 시작으로 지금은 은퇴를 하고 출산까지 했지만 더 커져서 무려 R컵이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은퇴 후 인플루언서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6년 은퇴 후 미국 포르노 업계로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지만 하지 않았고 그렇게 성인배우로서의 커리어가 끝났습니다

 

특정 배우들의 도전이라고 본다면 도전만으로 박수를 쳐주고 싶지만 성공 가능성은 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나온 컨셉 자체도 제 눈에는 먼가 애매하게 보였기 때문입니다 그저 이슈거리로 끝날것인지 아닌지 그녀들의 활동을 기다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