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는사이 괴물 신인 윤율의 출연이에요

2020. 11. 20. 18:46프로불편러's 영화/+19



드디어 우리나라 에로영화 변화가 시작되나요? 아주 작지만 오늘 나온 영화 아는사이를 통해 그 희망을 잠시 봤어요 공장에서 찍어내는듯한 작품들만 보다 나름 기승전결이 가진 영화를 보니 전혀 색다른 느낌이더라고요 몇년전에는 이런건 차고 넘쳤는데 겨우 하나 나왔다고 이렇게 기뻐해야되다니...





이 영화로 바뀔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사람일은 모르는거니깐요ㅋㅋ 이렇게 괜찮은 배우들도 한두명씩 나오고 있으니 작지만 기대는 해보려고요 헛소리 그만하고 아는사이를 통해 새롭게 얼굴을 보여준 윤율에 대해 얘기해볼게요 사진을 봐서 알겠지만 엄청난 비주얼까지는 아니에요 하지만 강남 성괴보다는 100배는 괜찮다고 생각해요 정확히 성형을 안했다고 자신은 못하지만 자연스러운 외모에서 나오는 묘한 느낌이 매력적이에요 물건이 하나 나온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특히 기럭지는 길고 마른 몸매지만 볼륨감은 또 있어서 의외라는 생각도 들고 보기 좋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연기가 처음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기본적으로 발연기하는 다른 배우들보다는 훨씬 더 낫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같이 나온 승하보다 매력적인 부분이나 연기적인 부분 모두 더 낫다고 생각해요 이건 보면 딱 알거에요ㅋㅋ





아직 작품 하나로 판단하기 어렵겠지만 성인영화에서 중요한 베드신도 나쁘지 않았어요 아직 수동적인 부분이 더 보이긴 하지만 경험치가 쌓이면 능동적인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냥 제 바램같은거에요ㅋㅋㅋ 알아보니 찍어놓은 작품이 많이 있으니 천천히 즐겨볼 생각이지만 괜찮은 배우가 나왔다는건 확실해요!!!! 제발 롱런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