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황제를 위하여 송민경 노출? 이태임한테 혼날라ㅋㅋ

2020. 10. 30. 11:10프로불편러's 영화/+19



말도 참 많았고 기대를 했던 영화 신황제를 위하여가 드디어 나왔어요 28일 개봉 예정이었지만 11월로 연기가 됐다가 오늘 갑자기 영화 사이트에 풀렸더라고요 혹시하는 마음도 있지만 기대하는 마음으로 확인해봤어요 먼저 영화의 전체적인 내용에 관한 부분은 이야기 하지 않을 예정이니 그런게 궁금하시면 안봐도 됩니다ㅋㅋ





전망 좋은집으로 꽤 큰 돈을 벌었다고 알고있는 이수성 감독, 곽현화 사건으로 이슈가 된 감독으로 기억하는 사람들도 많을거에요 그 이후 몇개의 작품을 실패하고 2108년부터는 갑자기 학원물을 제작하기 시작했어요 앞으로 나올 작품까지 8개가 넘는거 같애요 제가 리뷰를 한 영화도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돈주고 보기에 아까운 수준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신황제를 위하여도 마찬가지로 생각해도 될거에요 특히 송민경 노출에 대한 부분은 더더욱....





애초 기대하는 마음이 아에 없던건 아니지만 이수성 감독 특성상 송민경 노출로 낚시를 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그 예상이 정확히 맞았어요 이태임 주연 황제를 위하여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으로 생각했는데 딱 그정도 수준이었죠 하지만 실제로 영화를 보고나면 비교 대상이었던 이태임이 다시 돌아와 화낼정도의 수준이었어요 무삭제판에서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지만 지금 현재 만 원주고 볼만한 영화는 절대 아니었어요 부디 나처럼 보고 화내는 일이 없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