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요준 주연의 영화 러브씬, 매력에 빠져요

2016. 7. 25. 17:57프로불편러's 영화/로맨스 멜로 코미디

 

 

일주일내내 열심히 포스팅 할려고했는데 일요일은 집에서

푹쉬고 월요일 퇴근 20분전에 왔네요ㅋㅋ

요즘은 계속 볼만하거나 보면 안되는 영화 알려드리는

보는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의 영화 러브씬 시작해볼까요?

 

 

사실 영화로 볼때 가장 먼저보는게 베드신이라는건

다들 알고 계실거에요 저도 남자기때문에 당연히 알죠ㅋㅋㅋ

하지만 가끔 분량이 적거나 없어도 막 땡기는 영화가

있다는거 여러분들은 아시나요?

그 영화가 바로 러브씬 이에요^^

 

 

 

먼저 영화 러브씬은 3가지 스토리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가장 먼저 천불사, 그리고 야간근무, 신들린 연기로 되어있습니다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 초청 받은 작품이니

어느정도 작품성도 보장이 된 영화라고 할까요?

 

이번 영화에서 베드신을 기대하는분들은 아마도

크게 실망을 하실거라고 생각되네요 그만큼 영화라고

할수 없을정도로 분량이 빈약한 편입니다ㅋㅋ

그냥 영화 자체를 보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제가 이 영화를 여러분들에게 추천하는 이유

바로 2번째 야간근무에서 나오는 배우 한요준 때문입니다

택시기사를 유혹하는 술취한 여자 승객 이야기인데요

영화를 보면서 와...사탕 먹는게 머 이렇게 야하지?라는 생각을

계속하면서 봤던거같네요ㅋㅋㅋ

 

 

 

실제로 저런 손님이 택시에 타서 유혹을 한다면 과연 누가 안넘어갈까요?

개인취향을 떠나서 한요준 매력은 감히 마녀이상 급이라고 생각되네요

진짜 이후로 그녀의 작품을 찾아볼려고 노력을 했지만

그녀 출연작품은 제가 아는선에서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이네요ㅜㅜ

제 말 믿고선 한번 보세요 한요준의 매력을!

 

 

 

사실 두번째 에피소드말고는 제 취향하고는 안맞았네요

아까도 말했듯이 영화치고는 베드신도 거의 없고

내용도 좋아라하는 쪽이 아니라서 처음부터 끝까지 보고선

한요준 내용만 한번 더 봤네요ㅋㅋㅋㅋ

 

 

 

물론 다른 에피소드들이 여러분들 취향에 맞을수도 있어서

섭불리 단정은 못하지만 여러분들도 아마 2번째 에피소드만 보실거에요

그만큼 여기서 한요준의 매력이 끝장납니다ㅋㅋ

보면 아마 제말에 동의할거에요

그럼 저는 칼퇴를 위해서 이만 사라집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