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중독 임지연 노출만 볼만한 영화!

2014. 6. 12. 17:18프로불편러's 영화/로맨스 멜로 코미디

 

 

 

하..오늘은 정말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갔나 싶을정도네요ㅎㅎ 벌써 퇴근 1시간15분전?^^

계속 바쁜것도 힘들어서 싫지만 할거없이 이리저리 방황하는것보다는 일 빡씨게해서

시간 후딱 지나가는게 더 좋은거 같기해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ㅎㅎ

 

오늘은 영화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오늘 하루종일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구고있는

인간중독 이야기인데요 개봉한지 꽤나 지난 영화가 왜또 이렇게 핫한거지라고 생각하겠지만

바로 IPTV를 통해서 집에서도 볼수 있기때문에! 거기에 노출이 심한 영화라 더 뜨거운듯?ㅎㅎ

 

 

 

 

 

미리 영화에 대해서 언급하기전에 저는 이 영화를 개봉하기 한달전에 블라인드 시사회를

통해서 보았는데요 블라인드 시사회는 편집이나 음악등이 아직 덜된 미완성된 영화를 보여주고

미흡하거나 좋거나 하는 부분에 대한 의견을 듣는것입니다 운좋게도 제가 거길 갔었고요ㅎ

그런데 개봉하고나서 보니 제가 생각했던 부분과 많이 비슷한 평이 나오드라고요!

제가 본거랑 실제로 개봉해서 나온거랑 별반 차이가 없다는걸 알아죠ㅋㅋ

 

암튼 오늘은 집에가서 실제 개봉한 인간중독을 봐볼 생각입니다!!

 

 

 

 

 

아무래도 인간중독에서 가장 큰 이슈나 득을 본 사람은 주연인 임지연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일단 노출로 눈길을 끌었던것도 있고 사람들이 잘 모르는 신인데 이 영화로 주목좀 많이 받았으니깐요ㅋ

블라인드 시사회를 같이갔던 여친은 그러더라고요 "저 여자 가슴수술했네" 딱보면 아나봐요;ㅋㅋ

 

머 암튼 인간중독과 함께 오늘 하루종일 핫한 사람인 임지연이 득좀 본거같네요^^;;

 

 

 

 

 

캬..이장면이 바로 처음으로 송승헌과 임지현이 처음으로 교감을 나누게 되는 장면입니다 자동차에 타는ㅋ

저는 두사람이 여기서 만나기로하는 약속하는 장면에서도 살짝 어의없고 이해가 안됐는데 다른분들은..?

암튼 여기서 타고 교외로 나가서 격정적인...ㅎㅎㅎ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 임지현 얼굴도 이쁘고 다 좋은데 종아리가 너무 두꺼운거 같지 않나요?^^;;

 

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일뿐이지만요ㅋㅋㅋ

 

 

 

 

 

그리고 인간중독을 홍보하면서 이곳저곳 많이 나온사람이 바로 온주완입니다 근데 이분 영화정보에

보면 주연으로 되어있는데 사실 영화에서는 거의 조연급입니다; 조여정도 마찬가지고요;

그나마 조여정은 존재감이라도 있는데 온주완은 그런 존재감도 없다며..^^;;

 

갑자기 들은 생각인데 처음부분에 송승헌하고 조여정 베드신이 나오는데 그부분 저는 쫌 웃겼어요ㅋ

 

 

 

 

 

바로 조여정 얘기로ㅋㅋ 주연이라고 하기에는 살짝 아쉬운게 있지만 그래도 연기력하고

존재감은 제대로 보여준게 아닌가싶네요! 맨날 벗는 연기만한다고 머라고했는데 여기서는

노출도 없고 연기로만 승부한 느낌? 저는 굉장히 괜찬게 봤습니다!

 

 

 

 

전제적으로 영화 보는내내 저는 여친과 함께 어의없는 웃음을 연신날렸고 에로영화를 방불케하는

베드신에 좋았지만ㅋㅋ 스토리 자체가 저에게는 어의없는 내용 이라고하는게 딱 맞는거같애요

정말정말 재미없이 봤어요...게다가 하이라이트부분은 바로 마지막에 송승헌 자살하는거...

하..그부분에서 여친하고 진짜 빵 터졌네요 어의없어서ㅋㅋㅋ

 

그래도 영화에서 그나마 볼만한것들은 노출을 제외하면 바로 위에 군인장교 부인들의 연기력?ㅋㅋ

특히 실제 이선균 아내인 전혜진? 진짜 연기 쩔어요ㅋㅋㅋ 대박 웃기고ㅋㅋㅋ

나름 이분들 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저는 오늘 얼마나 편집을 안하고 그대로 나왔는지

확인하러 갑니다 영화로보는건 비추하지만 공짜로 다운받거나 IPTV로 보는건 나름 괜찬은듯

 

시원시원하게 노출하니깐요ㅋㅋㅋㅋ 그럼 ByE~~~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