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승하 성인배우로 변신 대성공?

2020. 8. 21. 11:57프로불편러's Person

이게 도대체 얼마만에 글을 쓰게 되는건지...그동안 먹고 살겠다고 열심히 하다보니 오랫동안 방치를 했네요 1월 14일에 작성한 글이 마지막이니 7개월이 넘게 방치...제가 좋아하는 성인영화도 거의 못봤을정도 입니다ㅎㄷㄷ



너무 정신없이 지내고 있는 사이 우리나라 성인영화에 괜찮은 배우가 있다는 이야기가 스물스물 나와서

직접 보고왔더니 리얼 보석이 나타났더라고요 일단 비주얼이 넘사벽 수준이네요 사진에서만 봐도 느낌이 오시죠?



그동안 나온 작품이 꽤나 되는데 전부 챙겨보진 못해서 정확히 말하기 애매하지만 얼굴이 카메라 앵글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으로 보여지더라고요 얼굴의 느낌 자체가 달라지는 느낌이었어요 지금도 볼 작품을 다운로드 받고 있는데 다시 자세히 봐야겠네요ㅋㅋ



저말고도 승하에 대한 기대는 다들 엄청 크더라고요 특히 아이돌 승하에서 성인배우로 변신했다는점이

아마 다들 관심을 끌만한 부분이었겠죠 걸그룹을 준비하다가 떨어져 나가는 케이스는 요즘 많아서 크게 특별한게 아니지만 성인영화로 뛰어드는 경우는 많지 않으니깐요



물론 아이돌 승하랑 비슷한 케이스라면 비키정도가 있겠지만 지금처럼 많은 작품에 나오지도 않았고 금새 사라져 아쉬움을 남겼던 배우였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비키랑은 다른 케이스로 남아주길 팬으로 바랍니다!!!!



특히 승하가 다른 배우들과 다른 길을 간다고 생각되는건 유튜브도 함께 하면서 왕성하게 활동한다는점이에요 돈때문에 왔다가 금방 사라지는 배우들이 많은데 지금까지 승하한테는 그런 모습이 안보이네요 꾸준히 활동해줬으면 좋겠지만 그런게 아니라도 제발 영화안에서 화끈한 모습은 계속 해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