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류시대 하마사키 마오>때를 놓치지않고 이용하는 센스ㅋㅋㅋㅋㅋ

2018. 12. 21. 18:20프로불편러's 영화/+19

 

 

얼마전에 수애 주연의 상류사회가 이슈가 됐습니다

그건 영화적인 부분보다는 다른곳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일본배우 하마사키 마오가 논란의 중심이었죠

 다른 배우들은 없어서 아쉬움이 많이 크긴했지만

그래도 믿고보는 하마사키 마오때문에

보는 재미가 쏠쏠하긴 했습니다ㅎㅎ

 

 

 

이슈가 되는 영화가 있으면

이런 기회를 놓치지않고 피를 빨아먹으려는 사람들이 있는데

바로 그런 영화가 나와버렸습니다ㅋㅋ

하마사키 마오 주연의 영화 상류시대입니다

영화 제목만 보더라도 대놓고 피 빨아먹겠다는 속셈이죠ㅋㅋㅋ

우리나라가 하여튼 이런쪽으로는 진짜 빠릅니다

 

 

 

일본쪽 작품을 챙겨본 사람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그녀!

귀여운 외모에 좋은 몸매까지

이쪽 장르에서는 최적화된 배우중에 한 명입니다

그것도 대놓고 이쪽이라면 더욱더 그렇겠죠?

 

 


아직 나오지 않아서 정확히 퀄리티가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본쪽 배우들이 나온다면

적어도 베드신에서 퀄리티는 어느정도 보장됐다고 생각해요

물론 연출을 우리나라 감독이 맡고 있어서

전체적인건 어떨지 장담을 못합니다ㅋㅋㅋ

장르에 딱맞는 배우라서 기대가 되긴하지만

대충 만들어놓고 만원 받으려면 그냥 안보는게 나을듯 싶네요

 

 

 

이정도 얼굴에 몸매 가지고 우리나라에 있었으면

최소 이쪽 장르는 씹어먹어도 충분할텐데....

이런 부분만 놓고보면 일본이 부러울뿐입니다ㅠㅠ

1월 2일에 개봉이라고 하지만

그전에 나올게 뻔한 상황이니 기다려봅시다

상업영화 상류사회보다 더 괜찮을지 누가 알겠어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