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드라마 플레이어>태원석 공즉시색 그때랑 완전 다르다

2018. 10. 18. 18:06프로불편러's Review

 

 

요즘 주말에 재미있게 보는 OCN 드라마가 있는데

바로 송승헌 주연의 플레이어입니다

공중파에서 나오는 드라마는 그냥 막장에 재미가 없어서

보고싶은 드라마가 하나도 없지만

케이블에서 만드는 드라마는 볼만한게 많아서

일단 기본적으로 챙겨보는편이죠

 

 

 

엄청난 꿀잼은 아니지만 나름 볼만해서 챙겨보는 드라마였는데

극중에 도진웅 역할로 나오는 태원석을 보고

어디서 많이 본듯한 기분이 들었지만

그냥 그런가보다하고 지나갔습니다

 

 

 

 

그런데 어제 올렸던 공즉시색을 보고선 생각이 났습니다

공즉시색에서 악역이라면 악역으로 나왔던 배우였습니다

지금하고는 몸크기부터 많이 달라져서

바로 못알아봤네요ㅋㅋㅋ

위 사진만봐도 턱선이 살아있었는데

지금은 찾아보기가 힘들죠

눈도 많이 작아진거같고ㅋㅋㅋ

 

 

 

공즉시색 당시에도 태원석 몸은 엄청 좋았는데

지금하고 비교하면 몸집 자체가 다르네요

이번 OCN 드라마 플레이어때문에

30kg 찌웠다고하는데 이렇게 비교 사진을 보니

얼마나 노력을 했는지 알겠더라고요ㅎㅎ

마음같아서는 살찌는게 머가 어렵겠냐고 생각하겠지만

빼는거만큼 찌는것도 힘들답니다

저도 어린시절에 운동해봐서 알거든요ㅋㅋ

 

 

 

비주얼적인 모습은 포기했겠지만

연기에 대한 욕심은 제대로 보여준거 아닌가 싶네요

아직까지 드라마에 완전 녹아든 느낌은 아니지만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배우 태원석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