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퀴즈 시즌4 기다리던 드라마가 왔다!

2014. 6. 11. 17:57프로불편러's Review

 

 

 

티스토리로 이사를 오면서 새롭게 시작할려고 하니 사실 약간 겁도 나긴하네요ㅎㅎ

일단 시작은 얼마전부터 하고싶었던 제가 너무 좋아했던 한드! 바로 신의퀴즈 시즌4!

시즌3 이후에 제작이 되지않는다는 소리가 엄청 많았고 나오길 기다리고 있었는데

3주전인가요? 그때부터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크~ 얼마나 기다렸던지!

 

사실 신의퀴즈 만큼 좋아했던 한드가 텐이라는 비슷한 수사물인데 그건 언제나올런지ㅠㅠ

만화로치면 신의퀴즈가 코난 느낌이고 텐이 김전일같은 느낌이랄까?ㅋㅋ 이해되시나요?ㅎㅎ

 

 

 

 

 

신의퀴즈를 이렇게 시즌4까지 이끌고온 역할을 했던 바로 천재의사 한진우역에 류덕환!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의 천재 촉탁의로 나오는데 정말 능글능글 연기하다가도 심각한 연기도

훅하고 바로 해버리는 신의퀴즈라는 드라마에 몰입하게 만드는 주 원인이죠ㅎㅎ

 

 

 

 

 

그리고 한진우만큼 신의퀴즈로 사랑을 많이 받은 케릭터! 바로 경찰청 특수수사계 형사

역할에 강경희(윤주희)입니다~ 겉으로는 차갑고 냉정하지만 어느누구보다 가슴이 뜨거운 형사!

가끔 너무 논리적이고 원칙적이라서 한진우와 티격태격하는 모습 역시 몰입도 최상!!

 

 

 

 

 

앞에서 설명을 드렸다싶이 류덕환&윤주희 두사람의 신의퀴즈 안에서의 케미는 단연 최고입니다!

일명 한강 커플로 불려지는 이 두사람이 꾸준히 신의퀴즈를 이끌어 왔기때문에 시즌4까지

제작이 가능했던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만큼 두사람에게 빠져있는 시청자들이 많다는 얘기죠ㅎ

 

저또한 그런 사람들중에 한사람이고요ㅎㅎㅎㅎ 이번 신의퀴즈 시즌4에서도 많이 기대됩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4에 새로운 얼굴로 들어온 두사람이네요 모두 아이돌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는

연구관 한시우 역할에 동해와 연구관 임태경 역할에 재경입니다 저는 사실 개인적으로 드라마에

아이돌이 나오는걸 무지하게 싫어합니다 드라마 몰입도를 많이 떨어지게하는 요인이 되기때문이죠ㅠ

 

머 물론 연기잘하는 아이돌도 있고 가수출신 연기자도 많으니깐 너무 색안경을 쓰고 안봐야하지만

두사람은 연기경험도 많이 없고하니 괜히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 몰입도 떨어트릴까봐..살짝 걱정?ㅎㅎ

 

그러니 두분 다 열심히 하셔서 좋은 연기 보여주셨으면 좋겠어요ㅎㅎ

 

 

 

 

마지막으로 연기자 류덕환에 대해서 몇글자 더 적어보자면 신의퀴즈 전에는 그냥 키는 작지만?ㅎㅎㅎ

연기는 참 잘하는 배우정도? 그렇게 뇌리에 남을만한 작품을 보지 못한건지 않은건지 모르지만

하여튼 관심밖에 배우였지만 신의퀴즈를 통해서 아..정말 연기잘하는구나 싶어요ㅎㅎ

 

장난치는 연기나 고민하는 화내는 연기 모두 다 잘하는거같애요! 아무래도 제가 이번에는

너무 잘한다는 색안경을 끼고 보고있어서 그런지 너무 좋은 배우같네요ㅎㅎ

 

하여튼! 오늘은 퇴근길에 저번주에 못본 신의퀴즈를 보면서 퇴근할 생각입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고생하셨고 남은 시간 화이팅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