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전기그릴 요리즐>1박2일로 구우면 먹을 수 있는 신기한 제품

2018. 9. 30. 14:22프로불편러's Information/Product

집에서 종종 혼자 삼겹살에 소주를 먹는 버릇이 있는데

매번 먹을때마다 바닥에 기름도 많이 튀기고

주방에서 구워다가 가져와서 술이랑 먹는게 귀찮아서

이런저런 고민을 해보다가

편하게 먹을수 있다는 친구의 추천으로

인터넷에서 미니 전기그릴 하나를 구매했네요

과연 제 마음처럼 됐을지...

미니전기그릴 요리즐 구경 한번 해볼께요~

 

 

 

원래 삼겹살을 사다 먹으려고했지만

집에 있던 제육볶음이 생각나서

가장 먼저 이녀석으로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미니전기그릴 요리즐 아래에서는

사진처럼 계란도 넣어서 먹을수 있네요ㅎㅎ

작지만 알찬 구성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련 조절은 미니전기그릴 옆에 위치한 스위치로 하면되는데

사진에서 보신것처럼 MAX로 해놓고 고기가 익기만 기다렸는데....

이건 시간이 지나도 도대체 익을 생각을 하지 않네요?

요리즐로 익을때까지 기다리려면 하루는 더 걸려 보입니다...

한 15분까지는 기다려봤는데 겨우 살짝 지를거리는정도였네요

그나마 아래있던 계란은 어느정도 익는거같은데

고기는 그냥 그대로입니다

미니전기그릴 요리즐로 완전 고기가 익어서 먹으려면

거짓말 조금 보태서 하루는 필요해 보입니다

저는 따로 주방에서 다 익히고 가져와서 올려놓고

데워서 먹는 용도로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이녀석은 지금 창고방에 처박혀있고요ㅋㅋㅋ

비싼돈은 아니었지만 괜한곳에 돈 썼다는 생각이네요

 

혹시 제 제품이 하자가 아닐까 생각도 해봤는데

써보신분들 저만 이런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