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를 이기는 직장인의 잇 아이템 선풍기!

2014. 6. 19. 13:55프로불편러's Information/Product

 

 

 

저보다 여름을 사랑하는 사람이 더 있을까요? 저는 여름이 되면 흑인이 되어버립니다ㅋㅋ

그만큼 물놀이를 많이 다니기 때문이죠! 비가 안오면 계곡, 바다 등등 다니고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으면 실내 워터파크라도 가볼려고하는 사람입니다ㅋㅋ

하지만.....

 

그래도 여름중에 싫은건 바로 회사에서 일할때 느끼는 더위입니다..ㅠㅠ

유독 더위를 많이타서 에어콘의 힘이 필요하지만 회사에서는 절대로 오전에는

틀어주지않고 점심이후에는 저~~~~~엉말 추울때 틀어주네요..ㅠ

 

그래서 결국 참다참다 선풍기를 하나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택배 아저씨의 전화는 언제나 설레가 하는 마법같은 전화에요~ㅋㅋ

쿠팡에서 싸게 나온게 있어서 써큐레이터를 살까 그냥 선풍기를 살까 고민을 많이했지만!

선풍기에 비해서 써큐레이터 가격이 비쌌기때문에 포기를하고 그냥 선풍기로 구매 결정!

회사로 배달된 선풍기~ 이제부터 날 덥게하지말라규!

 

 

 

 

 

25cm 10형 대우 박스팬으로 구입했어요~ 위에 사진 오른쪽에 그림이 실제 선풍기랑 흡사해요~

이때는 몰랐던 기능인 안정망 회전기능까지 되어있다고 박스에 적혀있네요~

소비전력은 45W라고 하는데 이거 확인도 못하고 참..ㅋㅋ

3단계 풍속조절도 안되는 선풍기가 요즘 있나요? 이런걸 써놓은건 머지?ㅋㅋ

타이머 120분ㅋㅋㅋㅋㅋㅋㅋㅋ10년전에도 있던 타이머 기능을 써놓았네요ㅠ

 

그리고 마지막 저소음 모타라고 되어있는데 저희사무실에서 제일 시끄러운 선풍기입니다!ㅋㅋㅋ

 

 

 

 

 

짠! 그래도 선풍기가 잘만 돌아가고 시원하기만 하면 되는거니 위에 말들을 신경끄고!

크기는 생각보다 컸지만 그래도 엄청가벼워서 좋았어요 이리저리 옮기는거 쉬워요ㅋ

 

근데 진짜 궁금한건데 대우라는 회사가 아직도 있나요?^^;;

 

 

 

 

 

이건 한번 시원하게 돌려본 사진인데 아까 말했던 기능인 안전망 회전까지 시켜본거에요~

선풍기가 돌아가면서 앞에 있는 안전망도 같이 돌아가는 기능인데 머 굳이 사용은 하지 않을거같애요;ㅋ

 

그래도 조금 소리가 크긴하지만 다른분들이 쓰는 3단세기랑 이거 1단세기랑 비슷해요 시원하단말이죠ㅋㅋ

 

 

 

 

 

선풍기는 이렇게 바닥에서 다리를 시원하게 해주는게 가장 효율적인거같네요 책상위에 두면 크기가 너무커서

약간 불편함을 느낄수 있는데 바닥에 저렇게 두면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하체가 시원하니 좋아요!

 

단 발로 찰수도 있으니 사진처럼 구석에 잘 세워두셔야 발로 차지 않습니다ㅋㅋ

 

 

 

 

 

가끔 상체쪽이 너무 덥다싶으면 사진처럼 쓰레기통이나 빈 박스를 이용해서 사용하시면

상체도 거뜬히 시원하게 사용하실수 있으니 활용을 잘해보시길 바랍니다ㅋㅋ

저는 얼마전에 출근하고 너무 더워서 2단까지 틀어봤는데 그렇게 시끄럽지 않드라고요ㅋ

 

그런데 3단은 솔직히 조금 소리가 큰거같긴합니다 그래도 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여름 더위는 잘해결할수 있을거같네요 너무 더울때는 에어콘이 나오니깐요ㅋㅋㅋ

 

더위에 고생하시는 많은 직장인들! 다들 어떻게 더위를 해결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