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시선 제나 현재 인스타그램 패트리온은

2023. 5. 18. 17:06프로불편러's Person

남자의 시선 제나는 누구?


유튜브에서 섹시 유튜버 혹은 크리에이터 영상들을 많이 보는 남자들이라면 남자의 시선이라는 유튜버를 다들 아실겁니다 혹시 모른다면 가장 좋은 시절, 괜찮은 영상들을 챙겨보지 못한 아쉬움이 많이 남을거에요 지금은 유튜브 자체에서 검열이 심해지고 있어 남자의 시선 같은 채널을 보기가 쉽지는 않을거에요 남자의 시선 제나 이후 섹시나 노출을 컨셉으로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나오고 사라지고 있는데 제나가 거의 원조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금도 비슷한 컨셉을 가진 유튜버들이 많긴 하지만 가장 강렬한 인상을 남긴건 제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남자의 시선에 열광했던 이유는

 

제나가 운영했던 남자의 시선은 채널명처럼 남자의 시선에 대한 영상을 담고 있는 채널이었습니다 지금은 사라지고 없지만 50만이 넘는 구독자를 가지고 있었고 브라를 차지 않고 나오는 영상이나 팬티를 입지 않는 영상 등 남자들의 본능을 자극 시키는 영상들로 큰 사랑을 받았던 제나였습니다 유튜브 영상 자체에서도 노출이 심한 옷이나 행동으로 일명 어그로를 많이 끌었던 제나였는데 점점 수위가 높아지면서 유튜브 정책에 결국 걸리고 말았고 몇차례 경고 이후 아에 채널 자체가 삭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부채널을 통해 다시 시작하려는 움직임도 보여줬지만 처음만큼 큰 관심이나 사랑은 받지 못하고 현재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활동을 접은 상태입니다

 

엄청난 수익을 벌었다는 소문

 

남자의 시선 제나의 영상들은 유튜브에서 수익창출을 하기에는 수위가 많이 높았고 유튜브를 통한 수익은 1원도 올릴수가 없었습니다 지금은 너무나 많아진 형태지만 패트리온이나 온리팬스로 후원을 받는 방법으로 유튜브보다 더 큰 사랑을 받았다고 전해들었습니다 정확한 이야기는 본인만 알겠지만 한달에 수익이 억대 이상을 벌었다는 소문이 돌았을정도였습니다 하지만 22년 6월쯤 업로드된 영상을 뒤로 현재는 활동이 없는 상태입니다 이미 벌어드린 돈으로 잘 살고 있는걸까요?

 

남자의 시선 제나의 매력은?

 

얼핏 보든 자세히 보든 엄청난 미모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제나가 많은 남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매력적인 부분은 기본적으로 바스트에서 힙으로 이어지는 콜라병 몸매를 가진게 첫번째일거고 뽀얀 피부도 한 몫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특유의 사투리는 남자들의 마음을 녹이기에 충분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금하고는 수위 차이가 있겠지만 그때 당시에는 얼굴 노출과 함께 나름 파격적인 노출이었기에 더 큰 사랑을 받았던 제나입니다

 

현재 남자의 시선 제나는?

 

아는분들은 알겠지만 현재 남자의 시선 제나는 22년 활동을 멈춘 상태입니다 인스타그램은 현재 다른 아이디로 변경된 상태고 큰 인기를 얻었던 패트리온 역시도 문이 닫혀진 상태입니다 어떻게 살고 있는지 궁금증을 가진 분들이 많을텐데 혹시 알고있는분이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