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에로배우 김희정 아프리카TV BJ 시작

2021. 5. 12. 11:55프로불편러's Person

 

 

일본과는 다르게 우리나라 성인 에로배우들의 활동 기간은 확연히 짧은편이에요 어떤 배우들은 돈만 보고 들어와서 나중에 후회하고 나가는 경우도 있고 아니면 열심히 돈만 벌어서 사라지는 배우들이 다반수죠 뒤늦게 후회하고 흔적을 지우려고 하는데 본인들이 찍어놓은게 있으니 그게 쉽지는 않겠죠

 

 

 

에로배우를 그만두면 원래 자기들이 했던 분야로 돌아가는 경우도 있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사람들도 있죠 그러다 다시 돌아오는 배우들도 많은데 요즘은 BJ로 활동하는 경우가 많이 있더라고요 그중 한 명이 바로 김희정이에요 김리하라는 이름으로 아프리타TV에서 방송을 시작했더라고요 듣기로는 예전에 벗방도 했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방송은 잘하는거 같더라고요ㅎㅎㅎ

 

 

 

예전 에로배우 활동부터 비주얼과 몸매는 좋은편에 속했던 그녀인데 수위적으로 한계가 있는 아프리카TV에서 어떤 모습으로 남자들의 마음을 뺏을지 궁금하네요 방송 내용은 어느정도 예상이 되지만 그게 바로 먹힐지는 모르겠네요 무조건 성공한다는 생각은 들지 않지만 최소한 망할거 같다는 느낌은 들어요ㅋㅋ

 

 

 

걸그룹 출신 승하부터 오래 활동했던 서원, 이수 그리고 백성혜까지 에로영화를 거쳐 BJ활동까지 과연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될지 모르겠어요 아무래도 성인배우로 활동했다는점이 그녀들에게는 장점이자 단점으로 될 수 있을테니깐요 무조건 벗는다는게 잘못했다는건 아니지만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계속 지켜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