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청춘교동짬뽕>제육짬뽕은 느끼해서 해장실패

2019. 2. 8. 10:28프로불편러's Information/Food

 

 

회사때문에 춘천으로 간 친구를 만나러가서

오랜만에 달렸더니 얼큰한 음식이 생각나서

친구 단골이라는 춘천 청춘교동짬뽕에 갔습니다

전날 술을 많이 마셔서

빨리 가고싶은 마음에 바로 출발

 

 

강원고등학교 앞에 있는 청춘교동짬뽕

설명하기 어렵지만 살짝 쌩뚱맞은 위치였어요

주차장에 차들도 많고

가게안에 사람들도 많은걸보니

어느정도 맛은 있나봅니다ㅋㅋ

 

 

메뉴판을 한장 찍는다는게 정신없어서

찍지못하고 가게 앞에 있는 이걸로 퉁ㅋㅋ

먼저 하나 이야기하자면

가기전 먹으려고했던 메뉴가 있다면

흔들리지말고 그냥 먹으세요

저는 Best 메뉴에 흔들려서

제육짬뽕 시켰는데....

 

 

친구놈이 단골이라고해서 의심없이 갔는데

일단 메뉴 선택부터 잘못했습니다

해장을 위해서 간거라면 그냥 기본 짬뽕을 시켰어야했는데

괜히 Best메뉴에 홀려서 제육짬뽕을 시켰더니

얼큰한맛은 없고 고기의 느끼함이 느껴지더라고요

주문부터 맵게 부탁드리고 매운 고추가루도

더 넣어봤지만 살리는데 실패했습니다

배고파서 먹긴했지만 해장에는 완전 실패했네요...

기본으로 시킨 친구 짬뽕이 어찌나 좋던지...

춘천 청춘교동짬뽕에 다시 갈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해장은 기본으로 하는걸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