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별미 국수 내마음대로 BEST 5 궁금하지?

2014. 7. 9. 17:09프로불편러's Information/Food

 

 

 

오늘은 저와함께 알아볼 정보는 바로 곧..아니죠 바로 코앞까지 와있는 여름을 기념해서

여름별미 그중에서도 국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BEST 5는 제 개인적인 순위이므로 태클려고한다면 그냥 나가주셈!ㅋㅋ

 

그럼 제가 어떤 국수를 좋아하는지 알아볼까요? 사실 여름이라고 말은했지만

전체적으로 계절을 따지지않고 좋아하는 국수종류입니다요!

 

 

 

 

 

첫번째로 볼 여름별미 국수는 바로바로바로 열무국수입니다 ㄲ ㅑ~ 제가 정말 좋아하는 국수중에 하나인데요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더욱더 빛을 보이는 국수이기도한 열무국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며 누구나 좋아하는

국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게 얼름 동동 띄어서 먹느면 그맛을 정말 일품입죠!ㅋㅋ

아흑 ㅠㅠ 시원하게 한젓가락 하고 싶은 생각이 많이드네요ㅎㅎ

 

 

 

 

 

 두번째로는 바로 얼큰한 칼국수입니다!! 어릴적에 부모님이 칼국수 집을해서 많이 먹어봤는데

칼국수집 아들은 칼국수를 잘안먹을거같지만 저는 엄청 잘먹습니다ㅋㅋㅋ 지금 가끔 어머니가 해주시는

칼국수는 정말로 일품입죠ㅋㅋ 그나저나 위에 사진 진짜 맛있게 잘찍은거같네요 얼큰하니ㅋㅋ

 

 

 

 

 

그리고 다음으로는 우리나라 대표음식인 바로 라면입니다! 요즘은 정말로 라면이 종류별로 많이

나오고있어서 별 이상한 라면도 많이 있드라고요 물론 다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오랜시간 우리 곁을 지켜온

라면이기에 많은 사랑을 받는게 아닌가싶어요 더군다나 많이 올랐던 라면값이 요즘 떨어지는거같아서

더? 사먹게되는데 알고보면 가격이 떨어졌다기보다 몇개씩 더 끼어팔아서 그렇게 느껴지나봅니다ㅋ

 

 

 

 

 

다음으로는 어린시절 결혼식에가면 정말 모든 사람들이 이것만 먹고있었던 기억이 나는데ㅋㅋㅋ

바로 잔치국수입니다 아마 우리나라 사람들이라면 좋아할만한 메뉴가 아닌가 생각됩니다ㅋ

가는곳마다 맛이나 기타가 여러가지가 다르지만 그래도 어딜가서 맛나게 먹을수 있는 국수같습니다!

날씨가 조금 더 쌀쌀해지면 포장마차가서 한그릇해야겠습니다ㅋㅋ

 

 

 

 

 

마지막으로는 바로 얼큰한 짬뽕입니다 이번 메뉴는 제가 많이 먹는 음식은 아니지만 그래도 비오느날,

숙취해소 등등 이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이라서 마지막에 한번 넣어봣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비오는날에 많이 땡거서 먹는거같애요 숙취는 다른걸로 풀고요ㅋ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국수가 있었나요? 여러분들은 어떤 국수를 좋아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