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레이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어렵지 않아요

2019. 1. 22. 16:28프로불편러's Information/Everyday life

 

저는 약 5년정도 탄 자동차 기아 레이가 있습니다

요즘은 기본적으로 모두 스마트폰이 나오기때문에

중간에 배터리를 교체 해야되는 일이 생깁니다

저는 자동차 점검 받으러 갔을때

그때 교체한걸로 기억되는데

최근에 다시 말을 안듣기 시작해서

이번에는 직접 교체해봤습니다ㅋㅋ

해보고나니 진짜 별거 아니었네요

 

 

 

정말 간단하게 할 수 있는거라서

동영상만 봐도 알 수 있을겁니다ㅋㅋ

짧은거니깐 보고 해보세요

 

 

 

스마트키마다 모양이 조금씩 다르겠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기아 레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본격적으로 기아 레이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 해볼게요

 

 

 

먼저 스마트키에 있는 키를 분리하세요

왼쪽에 작은 버튼을 누르고

잡아당기면 분리되는거 아시죠?

 

 

 

키가 분리되서 나온곳을 보면

이렇게 키가 나온 홈과 또 하나의 홈이 보일겁니다

혹시 망가질까봐 걱정되서 건들지 못했는데

기아 레이 스마트키 교체 포인트는 여깁니다ㅋㅋ

 

 

 

맨 위에 있는 영상을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홈에 빼낸 차키를 넣어서

지렛대 원리로 힘을줘서 분리하면 됩니다

혹시 너무 연약해서 힘이 없는분들은

주변 남자분들에게 부탁하세요ㅋㅋ

 

 

 

기아 레이 스마트키를 분리한 모습입니다

먼가 건들면 안되겠다는 느낌이 드시죠?ㅋㅋ

사진에서 봤을때 왼쪽은 건드릴 필요가 없으니

건들지말고 오른쪽에 보이는 배터리 부분만 보면 됩니다

 

 

 

사진에 보이는 배터리는 이미 마트에서 사온겁니다

열어보셨거나 교체해봤다면

이미 들어가있는게 파나소닉 제품이라는걸 아실겁니다

배터리 사이즈만 맞으면 다른 제품으로 교체해도

무방하니 걱정하지말고

CR2032만 기억하고 가시면 될거에요

보통 자동차 스마트키 배터리 사이즈니깐

가까운 마트에서도 쉽게 구매 가능합니다

기아 레이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

어렵지 않으니 이제는 직접하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