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김인호 정지>아프리카TV에서 3달동안 ㅂㅂ2

2018. 12. 24. 12:05프로불편러's Person

 

 

아프리카tv를 자주 보는편은 아니지만

야킹? 강남에 나가서 여자이랑 노는 방송하는거

종종 봤었는데

그중에 얼굴로 가장 잘생긴 BJ김인호가

얼마전에 아프리카tv 정지를 당했다고 합니다ㅋㅋ

방송하는 소재가 위험하다고 생각했는데

3달정지를 당했다고 하네요

 

 

 

야킹 방송중에 가장 재미없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그마저도 볼 수가 없겠네요

유튜브를 통해서 영상을 많이 찍겠다고 말했는데

이렇게 말하고 지켜지지 않았던적이 많아서

그말을 몇명이나 믿을지 모르겠네요ㅋㅋ

 

 

 

이번에 아프리카tv 정지를 당한 이유가

아자르라는 채팅 어플을 하다가

상대방의 노출이 그대로 방송에 나갔기때문이라는데

실시간으로 방송을 본 사람들만 알겠지만

어느정도의 노출인지는 모르겠네요

3달정지까지 당한걸 보면 어느정도 높은걸로 생각됩니다

 

 

 

예전부터 아프리카tv bj들이 문제가 많아서

뉴스에도 자주 등장하고 했는데

이번에도 그닥 좋은일로 나오지는 못한듯 합니다

나이 어린 친구들이 많이 보는 방송이라서

조금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 어떨까 싶네요

그나저나 진짜 잘생기긴했다ㅋㅋㅋ

저렇게 생긴삶은 어떨까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