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노래 추천 BEST 5★

2014. 7. 11. 14:47프로불편러's Free Life

 

 

 

요즘 날씨는 벌써 여름이 왔고 날짜도 여름이 오고 말았습니다~ 안그래도 요즘 90년대 노래에

푹 빠져있는데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이야기는 제가 마음대로 정한 여름노래 추천 BEST 5입니다ㅋ

 

 

 

 

 

바로 첫번째로 확인해볼 노래는 바로 DJ DOC의 여름이야기 입니다 요즘에 노래들은

너무 급한것같이 간주도 없이 진행이되서 개인적으로 듣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역시 노래는 90년대 노래가 짱인듯보여요ㅋㅋㅋ

언제나 들어도 흥이나고 귀가 즐거워진다는 느낌? 이래서 나이가 들면

트로트가 좋아지는건가요? 아직 그건 싫은데ㅠㅠㅋ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노래는 바로 박명수의 바다의 왕자입니다~

요즘은 박명수가 무한도전이니 머로 인기가 많아져서 여자 아이돌들과  부른

노래들이 빵빵 터지고 있지만 그전까지만해도 박명수에게는 딱 이노래 하나였음!

바로 바다의 왕자 유치한 가사가 있지만 왜지 스토리가 있어 보여서

들을때마다 신나게 듣고있네요ㅋㅋ

 

 

 

 

 

세번째로는 인디고의 여름아 부탁해 입니다 이 노래 제목을 듣고선 여름아~ 부탁해~라는

부분을 흥얼거리고 계신다면 당신들은 저와 같은 동시대를 살었던 사람입니다요ㅋㅋㅋ

참 웃기게도 지금 이 두분은 연기자로도 활동하고 계시는 공통점이 있네요ㅋㅋ

특히 오른쪽에 계시는분은 제가 좋아하는 신의퀴즈에서도 나오셨다는!

 

 

 

 

 

그리고 이분들을 모르면 간첩이라고 할수 있겠죠? 바로 듀스입니다~

전성기 시절에 목숨을 빼앗긴 김성재와 이현도가 결성했던 보이댄스그룹이었죠~

그 당시 이분들의 인기는 정말로 하늘을 찔렀을수도 있습니다ㅋㅋㅋ

 

제가 오늘 말씀드릴 듀스의 노래는 여름안에서 입니다 이 노래 또한

그 당시나 지금이나 들어도 너무 좋네요!

 

 

 

 

마지막으로는 국민 여름 가수 쿨입니다ㅋㅋㅋㅋ 유난히 여름만 되면 쿨이 나와서

좋은 노래를 많이 들려줬던 기억이 있는데 여러분들으 어떠세요?

저는 여름하고 쿨하면 제일 생각하는 노래는 해변의 여인입니다~

해변의 여인~ 야야야야야~ 머 이런식으로 노래가 진행되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가사를 외우진 못하지만 지금도 어느정도

흥얼거리면 부를수 있을정도니 말이죠ㅋㅋㅋ

 

개인적으로 유리는 이때가 이뻤음요 지금은 성형 너무 했어요ㅠㅠ

 

여름으로 휴가 떠날때 한번씩 들으면 좋은 노래들이니 한번 들어보세요^^

 

 

'프로불편러's Free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마음속 해태 타이거즈 레전드..  (0) 2014.06.25